2020/08/09

200730 希修 미팅 스케쥴

(20+) 초기불교 공부 | Facebook



< 미팅 스케쥴 >
.
안녕하셔요? 반갑습니다! ^^
.
현재 생각으로는 한 달에 두 번 만날까 생각 중이예요. 한 번은 그냥 생각나는 대로 궁금한 것, 혹은 얘기하고 싶었던 것을 자유롭게 얘기하고, 다른 한 번은 책 진도를 나가려고 합니다. (직접 책 읽을 시간이 없으신 분은 제가 책을 캡쳐해서 만들어 놓은 앨범의 사진들만 대충 훑고 오셔도 됩니다. ^^)
  1. 미팅의 성격에 따라 원하시는 미팅만 참여하시면 되겠습니다.
  2. 두 번 다 참여하셔도 물론 좋구요.
  3. 한국 시각으로 토요일 오전 9시 가능하신지 댓글 달아주셔요.
  4. (끝나는 시각은 그날 얘기 거리가 많으냐 적으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최대 2시간을 넘기지는 않으려고 합니다.)
만약 토요일 9시가 안 좋으시면 편하신 다른 요일/시각 옵션을 두어 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만나는 방법은, "Room"이라고 페북에 새로 생긴 Zoom 비슷한 기능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첫 미팅이 공지될 때까지는, 이 그룹에 제가 올려 놓은 게시물 몇 개 한 번씩 훑어 보시면 되겠습니다. ('숙제'는 아닙니다, ㅎㅎ.)
.
그럼 조만간 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