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5

자신을 소중히

 

자신을 소중히

3 M.Y.

그것은 완벽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문장은 나를 구했다.

저는 가족과 친구, 학습 교사 등 다른 사람들의 기대에 의지할 수 있어 기쁘고 영광스러웠고, 지난 한 해 동안 다른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나는 누군가가 나에게 뭔가를 요청하는 경우, 나는 더 많은 것을 반환해야, 나는 항상 완벽해야한다, 나는 종종 내 이상과 현실의 차이를 받아 들일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내 건강은 점점 더 나빠지고, 나는 최근까지 학교에 갈 수 없습니다.

그 때, 그는 말했다, "당신은 완벽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단어를 만났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내가 완벽하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완벽해야 합니다. 부정직한 사람이라고 생각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그 느낌이 내 마음에서 사라졌다는 것을 느꼈다.

예를 들어, 해야 할 한 가지가 있으며, 결국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합니다. 그 때, 주변 사람들은 자신에 대한 좋은 평가를 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주변 사람들이 아니라 이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다른 사람을 위해 살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좋은 평가를 받기 위해 살지 않고, 나 자신을 위해 산다.

다른 사람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습니다. 최종 결과에 관계없이 행복보다 더 열심히 일합니다. 그것이 나에게 의미 있고 행복하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받아들이기 어렵다, 나는 내 친구만큼 완벽하지 않다, 나는 많은 고통을 가지고있다. 그러나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무엇보다 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것은 완벽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진심으로 생각합니다.

나는 사람들이 좋은 기사라고 생각하기 위해이 느낌의 이야기를 작성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자신을 직면. 생각하는 동안, 당신은 모든 종류의 것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내가 가장 잘 아는 사람은 나 자신입니다. 오직 한 사람만이 꿈을  이룰 수 있으며, 자신을 변화시키고, 자신을 행복하게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완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나 자신을 받아 들일 것이고, 나는 완벽하지 않다.  

사람들의 기대에 부응하다. 누군가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나는 그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을 위해 자신을 희생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을 돌보기 위해, 당신은 먼저 자신을 돌봐해야합니다.  누군가가 행복하기를 원하면, 당신은 행복해야 합니다.

지금부터, 나는 나 자신을 소중히 할 것이다. 나는 가족과 친구를 돌볼 수있는 사랑스러운 사람이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