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07

Liu Cheng : 평화 연구의 관점에서 평등을 가질 권리-Peace News-China Peace Studies



Liu Cheng : 평화 연구의 관점에서 평등을 가질 권리-Peace News-China Peace Studies



Liu Cheng : 평화 연구의 관점에서 평등을 가질 권리


【개요】 남녀 평등권의 핵심 내용은 평화와 관심의 핵심 이슈입니다. 전쟁은 인간 사회의 계층에서 비롯된 것이며, 성 불평등은 무자비합니다. 평화 연구는 사회에서 권력 관계에서의 폭력의 개념을 " 평화 " 를 달성 하고 권력 관계에서 억압받는 자의 위치에 기초하여 성 불평등과 같은 기존 권력의 실현을 탐구 하는 단서로 사용 합니다. 관계에 대한 대안. 가부장제는 직접 폭력 ( 강간 ) , 구조적 폭력 ( 기회 불평등 ) 및 문화적 폭력 ( 성 차별 ) 에 대한 여성에 대한 삼각 폭력 메커니즘입니다 . 인권, 가치, 능력 및 잠재력은 성별과 연결되어서는 안됩니다. 남녀 평등에 대한 권리는 인류가 평화와 정의를 추구하는 중요한 주제, 현대 사회 문명의 기본 요건, 인류가 지속 가능한 발전을 달성하기위한 중요한 조건입니다.

[중국어 키워드] 평화 연구, 인권, 남녀 평등

  

  20 세기, 70 년대, 평화 전문가 및 학자들이 전쟁과 불의, 양성 평등 및 기타 인권 문제의 근본 원인에 더 반영하기 위해 평화 연구의 중요한 연구 분야가되었다. 엘리스 • 시간에 걸쳐 여성 : Boulding, 그녀가 역사의 기초가 "자신의 논문에서, 가부장제의 관점에서 불평등 한 인간의 권력 관계를 공부 평화, 성 연구 학자 및 대표 평등 문제의 주요 설립자의 훈련입니다 보기 " {1}여성의 역할을 탐구는 구석기 시대에서 변경 이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여자가 설명하는 " 낮은 삶 "(underlife) 과 남성 " 상위 생활 "(overlife) 다른 사회적 역할, 가족이 투옥 지적을 여성, 남편과 아이들은이되도록 " 통화 " , 개인의 자유 및 개인 정보 보호의 박탈 자신의 정체성,가되는 " 가족 " 과 " 남편 " 세 이하 " 여성 " .그 이후로, 구조적 폭력과 문화적 폭력의 개념은 여성 차별과 성 불평등 문제로 확장되었으며, 여성의 동등한 권리 문제는 직접적인 폭력 - 구조적 폭력과 관련이있다 .직접 폭력의 뿌리 인 문화 폭력의 삼각 관계는 인간 사회의 가부장제로 특징 지워지는 계층 적 체계에 있으며, 불평등은 이러한 불공평 한 사회 제도적 구조의 산물이며, 문화적 폭력은 여성에 대한 구조적 폭력과 직접적인 폭력을 제공한다. 존재의 합리성. 평화 연구는 권력 관계에서억압받는 자의 위치에 기초하여 " 평화 " 를 달성하기위한 단서로서 사회에서 권력 관계에서의 폭력의 개념을 취하고 기존 권력 관계에 대한 대안을 탐구한다. 이 시점에서 평화 학교와 페미니스트 운동은 서로 연결되어있다 {2} . 이 기사는 평화의 관점에서 성 평등 문제에 대한 예비 토론을 만들고 가족에게 정정하도록 요청합니다.

  

하나



  남녀 평등이란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능력을 자유롭게 개발할 수있는 권리를 가지고 있으며,이 권리는 남녀와 무관하며 고정 관념, 고정 관념의 성 역할 및 사회적 편견에 의해 제한되지 않습니다. 남녀 평등이란 여성과 남성이 서로 다른 행동, 포부 및 요구에 대해 동등한 관심, 관심 및 지원을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남녀 평등은 여성 및 남성과 동일하지 않지만 사람들이 즐길 권리, 책임 및 기회는 성별에 종속되어서는 안됩니다.남녀 평등에 대한 권리는 인류가 평화와 정의를 추구하는 중요한 주제, 현대 사회 문명의 기본 요건, 인류가 지속 가능한 발전을 달성하기위한 중요한 조건이다 {3} . 유엔 창립 이래로 남녀 평등은 기본적 인권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유엔 헌장은 “ 남성과 여성에 대한 동등한 권리 ” 와 1948 세계 인권 선언 및 1976 년 시민 및 정치권에 관한 국제 규약 과 같은 다른 문서들 도 차별 금지에 대한 여성의 권리를 분명히 밝히고 있다는 믿음을 분명히 밝힙니다. 1979 년 유엔 총회는 여성에 대한 모든 형태의 차별 철폐에 관한 협약을 채택했으며,이를 통해 당사국은 사적 및 공공 분야에서 남녀 평등을 보장하고 전통적인 성 역할의 고정 관념을 제거하기 위해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제 4 차 세계 여성 협의회에서 정부가 채택한 베이징 행동 계획은 여성에 대한 모든 형태의 차별 철폐에 관한 협약에 의해 성 평등과 여성의 권한 강화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구체적인 행동 계획을 제안했다.

  성별 차이와 성별 형성은 성별 불평등의 중요한 요소입니다.실제로 남녀의 성별 차이로 인해 남녀가 뚜렷한 성별 특성을 보이므로 사회는 각 개인의 행동과 역할이 성별과 일치해야합니다.남자가 남자의 성별 행동에 더 적합할수록 사회가 자신이 표준 남자라고 판단하고, 여자가 여자의 성별 행동에 더 적합할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그녀를 더 여성적으로 판단 할 것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우리는 부모가 왕따 아들을 징계하려고 볼 경우에도, 의식적으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다른 사람과 상호 작용을 남녀의 요구 사항에 따라, 그의 아들이 충분한 마초 걱정 성장한다 {4} .여성과 남성의 성적 및 성적 기능에 대한 사회적 정의는 성적 차이에 대한 생물학적 이론에서 찾을 수있는 고정 된 자연 질서에 기인하며,이 이론은 남성과 여성의 차이는 여성 또는 남성의 신체에 의해 결정된다고 주장합니다. 그것은 사회적, 문화적 요인과 관련이 없습니다. 이 생물학적 이론의 형성과 영향은 남성과 여성 사이의 관찰과 심지어 가상의 생물학적 차이 , 특히 자신의 권리에 대한 여성의 투쟁에서 남성과 여성 의 서로 다른 사회적 지위와 기능에 대한 “ 과학적 해석 ”이었다 . 시간 {5} . 간단히 말해서,이 이론의 본질은 남성과 여성의 성별 차이가 생식 차이의 선천적 요인에 의해 결정되고, 성별 역할 수행이 성별 규범에서 벗어나면 ( 전통적인 ) 사회적 배제와 처벌로 이어질 것이라는 점이다. 그리고 폭력 "{6} .

  성별 역할 의 특수성 ( 성별 ) 은 행동 패턴을 결정하기위한 기초가 생리적 특성에 의해 결정된 성별이라는 것입니다. 남녀의 생리적 특성에 따라 성별의 성별이 달라지고, 남녀의 자연적 차이에 따라 남녀의 사회에 대한 기대가 달라져 남녀의 사회적 행동이 달라진다. 사회 생물 학자들은 인간 사회화와 사회적 행동이 생물학적 기초를 가지고 있으며 인간 행동은 사회화 과정에서 유전자와 환경 사이의 상호 작용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이 견해는 인간 사회의 진화에서 유전자의 역할을 과장합니다. 즉, 성별이 성별을 결정합니다. 이러한 견해는 프로이트의 정신 분석 이론에 크게 영향을받습니다. 프로이트는 남성과 여성의 생리적 특성의 차이가 심리적 성숙 과정에서 두 성별의 차이를 결정한다고 믿습니다 {7} . 프로이트는 성역 할 정체성의 형성을 두 단계로 나눈다 : 여성과 남성 아기의 첫 번째 단계는 심리적으로 구별 할 수없고 양극성 특성을 지니고 있으며 모두 어머니에게 본능적으로 애착을 보인다. 어린이의 두 단계는 자각을 가지기 시작했으며, 남녀는 의식적으로 동성 인 성인을 모방하고 자신의 충동을 제한하고 억제하여 심리적 균형을 이룹니다. 프로이트는 내일 하루의 역할을 완전히 거부하지는 않았지만 첫 번째 자연의 자연적 특성의 요인을 강조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젠더 또는 젠더 역할은 전통 사회에서 남녀의 노동 분업과 직접 관련이 있으며, 주로 사회적 조건과 신체 조건에 의해 결정되며, 남성은 가족 식품 공급원의 주요 책임자이며 여성은 주로 어린이를 데리고 가족을 돌보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 남성과 여성의 내부 ” 라는 전통적인 사회적 분열은 효과적인 사회적 합의로 간주되며, 가족은 사회에서 가장 기본적인 그룹이며 아버지는 도구 지도자의 역할을하고 어머니는 감정을 나타냅니다. 성적인 지도자 역할. 가족의 친밀감은 사회적 조화에 중요하며 사회적 안정의 기본 요소입니다.

  우리는 사람의 성별이 남성 또는 여성이라고 믿지만 결국 아기는 남자가되고 여자는 습득 한 경험을 통해 배우게되며, 자라는 과정에서 자신의 성별 특성을 충족하는 사람들을 반복해서 가르칩니다. 행동, 태도 및 역할이 적절하며 가족과 사회에서 인식 할 수 있으므로 남녀의 다른 성별 정체성을 점차적으로 결정합니다. 사회 문화는 남성과 여성의 심리학과 행동의 차이에 대한 주된 이유이며, 성별 역할 행동은 단순한 생리 학적 행동이 아니다{8} . 자신의 신체적 성별 특성에 기초하여, 사람은 항상 같은 성별과 성인, 특히 부모의 정체성과 행동을 받아들이고 인식하고 모방하며 배우게됩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의 행동을 무의식적으로 또는 의식적으로 받아들입니다. 태도의 과정에서 성별과 일치하는 성별 역할이 점차 형성되었습니다. 외부 자극이나 자기 식별에 의해 강화되는 지속적인 행동 과정을 통해 자신의 행동 규범과 태도를 얻습니다. 그러면 환경 조건이 변하면 사람들의 행동과 태도가 그에 따라 변할 것입니다 [1] . 따라서 사회적, 정치적, 경제적, 기술적, 가족적 요인에 의해 사회 구조가 변할 때 성역 할에는 약간의 변화가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여성의 정서적 역할 수행 능력을 제한하는 조건이 변경되었습니다. 사람들이 생식력을 통제하고 여성 고용 문제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과학과 기술과 새로운 사회 사업은 여성이 노동 시장에 진입 할 수있는 더 많은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사회, 정치, 경제 및 문화 분야의 특권이 근본적으로 거부되고 약화되었으며 자연 성별의 차이로 인한 남녀 간의 대결이 크게 바뀌 었습니다. 가부장적 사회에서 여성을 사유 재산으로 보는 구식 시각 관점은 {9} 대규모로 포기되었습니다 .

  



  

  젠더 또는 젠더 역할은 사회 가부장제의 역사적 산물이며, 성 형성 과정은 이러한 불평등 한 사회 구조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인정한다 객관적인 표현은 여성의 남성 억압과 여성의 남녀 평등이다. 끊임없이 침식되어 전통으로 형성되었습니다. 사회적 환경과 젠더 문화는 젠더 차이를 진정으로 일으키는 “ 신 ” 입니다{10} . 성별은 성별을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성별을 결정합니다 성별은 역사적 기록에 존재하는 유일한 것이기 때문에 성별에 따라 여성이나 남성을 연구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11} . 남성보다 평화를 사랑하는 여성은 어떤 딱딱하거나 생물학 이유가 없다, 여성들은 더 평화로운 품질 때문에 사회적 조건이다가 {12} .일부 학자조차도 여성이 아기를 낳고 모유 수유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남자는 할 수 없으며 남자는 " 취약성과 불안 "을 일으켰습니다 . 결과적으로 남성은 과학 및 무기와 같은 아기를 대체 할 수있는 대안을 찾았습니다.이 사람의 불안을 완화하기 위해{13} 177 . 존 평화 연구의 아버지 • 갈퉁은 여자 아기로 성장하는 동안 그의 어머니와 할머니, 여성의 모든 감정 과정을 통해 갈 때 아들과 많은 사람의 어머니 사이의 신체적, 정서적 거리가 완전히 어머니의 역할을 경험하지 않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 더 많은 소녀는 눈물을 허용, 어머니의 따뜻한 포옹을 얻기 위해 자신의 어머니를 동반하고 더 많은 시간이, 외부 방황 큰의 여성과 남성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소년의 어머니가 거의 피부를 얻을 위로하는 {14} . 미국의 심리학자들은 실험을했습니다. 그들은 외부에서 완전히 고립 된 외로운 환경에 어머니 원숭이를 배치하고 그들이 자랄 때 임신하고 출산하게합니다. 아이들이 태어 났을 때 이런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일부 원숭이 어머니는 자녀에게 묻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자녀를 땅에 심하게 때리고 두개골을 짓 밟았습니다. 실험은 사람들이 믿는 것에 도전한다" 어머니 사랑이 태어났다 "는 전통적인 견해는 모성애가 형성되었음을 증명하려고 노력하며, 아이들에 대한 어머니의 행동 또한 환경 적 차이로 인해 근본적으로 다르다. 그러나 남녀 불평등은 인류 역사에서 흔한 현상이며, 성 차별은 사회 폭력의 매우 중요한 원천이며, 남녀 평등의 부재는 가정 폭력의 기초입니다. 연구 대상으로 성별과 힘을 사용하는 것만으로 가정 폭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질문은 합리적으로 {15} 설명 됩니다. 가부장제는 심지어 불평등을 설명하는 데 사용될 수있다. 군국주의, 제국주의, 인종주의, 차별은 모두 가부장제 {13} 178에 기인한다 . 중국에서는 여성의 발이 충분히 작은, 여성의 아름다움의 중요한 상징의에서 여성 4 세부터 전족 년은 소위 " 연꽃 발 " . 다른 국가에서는 이성을 끌기 위해 입술을 펴거나 목을 뻗는 관습이 있습니다. 이것은 가부장제의 산물입니다.

  폭력으로부터의 자유는 여성 인권 보호의 주요 측면입니다.여성에 대한 직접적인 폭력에는 전쟁, 강간 및 가정 폭력이 포함되며, 구조적 폭력은 주로 정치적, 경제적 권리가 결여 된 불공정 한 제도적 구성을 말하며, 문화적 폭력은 음란물 및 여성에 대한 ( 종교적 ) 차별을 말합니다 . 역사적으로 남성 대 여성의 폭력은 제도화 된 수직 구조 인 가부장제에서 비롯된 것으로,이 남성 지배 시스템은 문화적으로 합법화되어 있으며 종종 여성에 대한 직접 남성 폭력입니다. 가부장제는 여성에 대한 폭력의 삼각 메커니즘, 즉 직접 폭력 ( 예 : 강간 ) , 구조적 폭력 ( 기회 불평등과 같은 ), 문화적 폭력 ( 성 차별과 같은 ) 입니다.

  가정 폭력은 여성의 인권과 기본적 자유를 침해하는 것이며 여성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심각하게 위협하여 결혼과 가족의 붕괴를 초래합니다. 조사에 따르면 전세계 여성의 3 분의 1 이상이 소득, 계급 및 문화와 상관없이 폭력, 성적 학대 및 학대를 당했으며 대부분의 가해자는 가족 구성원입니다. 오랫동안 여성에 대한 폭력의 위험은 특히 가난하고 전쟁이 심한 지역에서 충분히 주목받지 못했습니다. 1993 년 유엔 총회에 의해 채택 된 여성에 대한 폭력 제거에 관한 선언은 “ 여성에 대한 폭력 ” 은 사용에 대한 위협을 포함하여 ( 가능하면 ) 신체적 또는 성적 해를 입히거나 여성 에 대한 고통 을 야기 하는 모든 성별에 근거한 폭력을 말한다 여성의 자유에 대한 강제 행위 또는 자의적인 박탈여성에 대한 폭력에는 주로 다음이 포함됩니다 : 첫째, 가족 구타, 소녀의 성적 학대, 배우자 강간, 클리토리스 컬링 및 착취와 관련된 폭력; 둘째, 사회 또는 기관에서의 강간 폭력, 성적 학대, 성희롱, 여성의 인신 매매 및 강제 매춘; 세 번째는 주에서 저지른 여성의 신체적, 심리적, 성적 측면을 포함하는 폭력입니다 {16} .

직접적인 폭력 외에도 여성은 구조적, 문화적 폭력에 노출됩니다. 세계 경제 포럼 (World Economic Forum)은 2006 년 부터 매년 글로벌 젠더 갭 보고서 (Global Gender Gap Report)를 지속적으로 발간하고 있으며, 교육 수준, 건강 및 생존, 경제 기회, 정치적 권한 부여 등의 지표에 따라 남녀 평등의 진전을 가속화하기 위해 국가 별 성별 차이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페이스. 이 기관의 2017 년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성별 격차는 여전히 25 ~40 % 로 높습니다 . 이 보고서는 전세계 남성의 평균 연간 소득이 $ 21,000 인 반면, 여성의 평균 연간 소득은 $ 12,000에 불과하다고 추정했다 .

현재의 발전 속도에서, 세계에서 완전한 성 평등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1 세기가 더 걸릴 것입니다 경제에서 성 평등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2 세기를 더 기다려야합니다. 세계 경제 포럼 (World Economic Forum)의 설립자 겸 집행 위원장 클라우스 • 슈왑(클라우스 슈밥) 보고서의 서문에서 상태 : " 인재, 우리는 모든 사람이 동등한 기회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미래 경제 경제 성장과 경쟁력의 핵심 요소이다 동기 부여와 포용성 경제 배당과 경제적 기여에서 여성과 아동이 통합되지 않으면 세계 사회는 기술, 아이디어 및 비전을 잃게되며, 이는 세계적 도전에 맞서고 새로운 기회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열쇠는 입니다. " 이 보고서는 성 평등의 개선이 전 세계 국가들에게 막대한 경제적 배당을 가져올 것이라고 최근 통계를 인용했다. 여성이 경제적 평등을 달성하면 영국, 미국, 일본, 프랑스 및 독일의 국내 총생산 (GDP)이 달성된다. ) 부가가치이었다 2500 억 달러, 17500 억5500 억 3200 억 3100 억 달러. 중국의 경우 2025 니안을 향상시킬 수있는 25 % 여성의 경제 참여를 중국의 GDP의 부가가치는2.5 조 달러 {17} . 2010 년 유엔 여성과 유엔 글로벌 콤팩트가 공동 출범“ 여성에 대한 권리 - 남녀 평등은 경제 발전을 가져옵니다” 이니셔티브는 회사 및 기타 부문이 여성을 지원하고 여성이 {18}행동 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는 7 가지 특정 원칙을 제공합니다 .

  인간의 가치, 능력 및 잠재력은 성별에 의해 제한되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직업에서 남성과 여성의 선택과 결정은 일반적으로 사회 문화에 의해 정의 된 역할과 기대에 의해 좌우되며, 미묘한 성 역할 때문에 여성은 사회적 기대와 통계 때문에 자신에게 적합한 직업을 선택하는 경향이 더 큽니다. 영향, 그들의 경력 계획은 개인의 능력보다는 여성의 고정 관념에 의해 지배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오늘날의 삶에서 남녀 간의 평등은 전통적인 관습에 의해 방해 될뿐만 아니라 많은 새로운 도전에 직면합니다. 예를 들어, 공공 정책 연구 연구소 (Institute for Public Policy Research )는 최신 연구 보고서에서 로봇을 적용하면 생산성을 높이고 GDP 를 높이는 데 긍정적 인 영향 을 미치지 만 자동화는 여성의 소득 격차를 증가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기계가 저 기술 일자리를 점차적으로 대체하고 첨단 일자리를 창출 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저임금 일자리는 고임금 일자리보다 대체 할 가능성이 5 배 더 높습니다 {19} .

  





  가부장적 사회에서, 남성과 여성의 차이는 때때로 다른 상황으로 인해 과장되고 때로는 좁아 지거나 거부되기도합니다. 성별 차이가 과장되면 여성의 성별 특성이 강조되어 성별 계층 구조의 합법화로 이어지고, 성별 차이가 거부되면 생리적 요인과 여성에 대한 폭력으로 인한 여성의 특별한 관심사 성폭력, 성희롱, 여성의 육체 노동, 소득 불평등과 같은 것은 무시 될 것입니다. 오랫동안 여성은 남성에 의해 통제되는 권력 시스템에서 배제되어 남성의 그림자 아래에 놓여 있으며 여성의 고유 한 가치는 {20} 122달성하기 어렵다 . 남성과 여성은 세계를 똑같이 공유하지 않았으며, 여성은 항상 남성의 신분이며, 여성은 남성과 동일한 법적 지위를 누리지 못합니다. 법에 의해 권리가 인정되는 경우에도 민속 관습의 억압으로 인해 사회에서 실천하기가 어렵습니다.{21} 8-9을 완전히 달성했습니다 . 많은 곳에서 여성의 지위는 크게 향상되고 향상되었지만, 성 차별과 성 불평등은 여전히 ​​뿌리가 깊고, 여성은 여전히 “ 두 번째 성 ” 이며, 남성의 반대편이나 부속물로 존재하는 “ 다른 사람들 ” 입니다 . 영어로 "MAN" 은 남성과 인간을 의미하며 "SHE" 는 여성만을 나타내며, 중국어 " 그들은 " 는 남성과 여성을 포함한 모든 여성을 나타내지 만 " 그들" 은 여성 만 포함합니다. "세계 인권 선언"이 습관을 가진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도에 "선언"에 반영되어 1 이 Tiao 쓴 : "사람들은 존엄성과 권리면에서 자유롭고 평등하게 태어납니다. 그들은 합리적이고 양심적이며 형제 정신으로 대우 되어야한다 . {22} 남자는 여자보다 육체적으로나 지적 적으로 우세한 것처럼 보이며, 그 결과 남성 대 여성의 지배는 자연스러워진다 현상. 그러나, 어떤 이론이나 과학 분야에서의 규율은 남성과 여성과 성 불평등, 생물학 코스 합리적인를 할 수 없습니다 입증 올바르게 대답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 그가 여자 " 라는 질문 {21} 33 . 분명히, 그들은 서로에게 남성과 여성을하지 않습니다 상대방이 똑같은 권리라는 것을 인정하면 남성과 여성 사이에는 항상 갈등이있을 것이므로 남성과 여성의 불평등을 바로 잡기 위해서는 운동가 여성 운동과 이론이 너무 멀리 지나쳐 지나친 것처럼 보이지만 그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남녀 불합리한 성의 고정 관념입니다.

  여성 인구는 전 세계 전체 인구의 절반을 차지하며 전 세계 인구의 절반은 전체 인간 작업의 3 분의 2를 차지하지만 총 소득의 10 분의 1, 세계 총 자산의 1 %를 차지합니다. 또한 여성은 절대적으로 빈곤층과 빈곤층의 대다수이며 여성은 끊임없이 폭력에 노출되며 여성은 일반적으로 인간이 지속적으로 개발, 평화, 안보를 추구하고 지속 가능한 개발을 추구 할 필요성을 강조하는 등 권력과 관리 구조에서 제외됩니다. 해결책. 인류의 절반은 여성이며, 이러한 성공을 위해서는 여성의 참여와 리더십이 필수적입니다. 따라서, 파트너십 정신, 공정한 국제 사회 및 경제 환경, 여성과 남성의 관계가 완전하고 동등한 파트너십으로 변화하는 정부와 국민 간의 새로운 국제 협력 시대 세계는 21 세기의 도전에 직면 할 수있을 것이다 {23} . 우리는 모든 측면에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해야한다 : 첫째, 여성의 경제 및 사회 및 가족 지위를 개선 및 개선하고, 사법 시스템에서 여성을 지원하고, 둘째, 남녀 간의 평등 교육을 강화하고, 교리 자료의 내용 및 교습 방법에서 가부장적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여성의 현상; 세 번째는 모든 종류의 미디어, 서적 및 광고가 여성의 동등한 이미지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남성 " 선수 " 로서 여성 의 모든 개방적이고 보이지 않는 차별적 콘텐츠를 방지해야한다는 것입니다 . 네 번째는 남성과 여성의 평등을 달성하기위한 것입니다. 성별이 아닌 조건에 따라 특정 직업에 적합합니다. 다섯째, 부모는 성별이 다른 아동에 대해 서로 다른 기대와 교육 방법을 변경해야합니다. 여섯째, 여성은 자신의 태도를 바꾸고 자신의 목소리를 내며 여성의 생활 조건에 대해 글을 쓰고 여론을지지하기 위해 싸우고 생각하고 생각하며 여성을 차별하는 모든 현상에 대해 " 제로 관용 " . 가부장제 체제는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그보다 더 긴 기간은 남녀 평등의 역사였습니다. 우리는 시스템에서 성 불평등을 해소하고, 더 많은 성 평등 기회를 위해 노력하고, 성 문제에 대한 민감성을 높이고, 가부장제의 존재를 인식하고, 가부장적 문제에주의를 기울이고, 그것을 변화시키기위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인간 사회에서 남녀 평등을 실현하는 것은 장기적인 과정이며, 여성에 대한 직접적인 폭력, 구조적 폭력 및 문화적 폭력의 제거는 일회성이 아닙니다. 남성과 여성의 평등 달성을위한 단기 목표는 정치 및 기업에서 여성의 목소리를 높이고, 여학생의 등록 및 교육 수준을 높이고, 여성의 공정한 고용 기회 및 노동 보상을 개선하며, 낙태 소녀를 제거하고, 여자 아기를 죽이고, 여자 아기를 버림 이러한 현상은 여성이 수행하는 노동과 가사의 이중 부담을 완화하고 전통적인 사회 개념에서 성화의 인상을 폐지하며 이념과 문화의 가부장적 잔재에 저항한다. 보기의 장기 목표에서, 우리는 남녀의 조화로운 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사회 계층, 특성 및 모든 가능성의 요인으로 성별에 따른 차이는 완전히 개발에 반영되지 궁극적으로 남성과 여성의 진정한 평등을 달성 할 수있다 { 20} 180-181 . 인간 사회는 모든 사람들의 건강한 성장에 적합한 평화로운 구조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하므로, 모든 사람들이 참여하고 단합하고 협력 할 수있는 개발 단계가되므로 인간의 다른 문화 간의 배타성은 적고 자기와 다른 사람 사이의 격차는 줄어 듭니다. 그것은 또한 모든 사람의 평등을 대체합니다. 여자는이 구조에 살고, 집에서 느끼는 것처럼, 남자는이 구조에서 자라며, 더 인간적으로 자라며, 여전히 동일한 생리적 특성을 유지하지만 경계, 동기 능력과 기회는 급격히 변했고, 소위 폭력적인 경향은 크게 줄어들었다. 이 변경 구조적, 문화적 폭력에게 길을 줄임으로써 가져올 수있는 것은 폭력, 모두의 이익의 직접적인 결과를 줄이기 위해, 사람들은 폭력을 행사하는 구실로 더 이상 물리적 특성에 없다 {14} 48 .

  요약하면, 인권은 모든 인간이 누릴 권리가있는 권리이며, 가장 보편적 인 것은 인권의 본질적인 요구입니다. 인권 발전의 관점에서 볼 때 그 내용은 지속적으로 풍부 해지고 범위가 확대되고 있으며, 이는 평등의 정도가 향상되고 있음을 의미하며 언젠가는 성 불평등이 성 평등이 될 것으로 믿어진다. 남녀 평등권의 핵심 내용은 평화의 중요한 문제이며, 일단 성 평등이 보편적 현상이되면 인류 사회는 아름다운 평화의 햇볕에 목욕하고 인권은 최대한 보호 될 것입니다.

  

  [참고] 저자 소개 : Liu Cheng (1964) , 남경 난징, 장쑤, 난징 평화 대학교 의장, 교수, 박사, 교사, 남경 홀로 코스트 역사 및 국제 평화 연구소 연구원, 역사 닥터

  [1] 아이가 하나 뿐이고 많은 자녀를 둔 동성애 자녀의 행동 차이는 좋은 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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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널 이름] 사우스 웨스트 정치 법 대학 저널 [저널 년도]2018 [기간]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