外国人が見つけた長寿ニッポン幸せの秘密
세계에 퍼지는 IKIGAI의 비밀을 밝힌다!
본서는, 낙관적이고 생생하게 사는 일본의 백수자의 비결을 처음으로 분석해, 식생활, 나날의 활동, 일하는 방법,
사람과의 사귀는 방법,
그리고, 최대의 비결인 '생명'을 찾는 방법을 밝히고 있다.
'생활'이야말로 살아가는 의미를 가져오고, 건강한 장수로 이어지고 있는 것이다.
분명한 생명, 큰 열정이 있는 것이
인생에 만족감, 행복감, 의의를 가져온다.
이 책의 목적은 당신이 생명을 찾을 수 있도록,
또한 일본인의 사고 방식에서 다양한 비결을 알고 심신 모두
건강하고 오래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저자 정보
엑토르 가르시아
1981년 발렌시아 출생. 2004년부터 도쿄 거주. 자신의 웹 사이트 kirainet.com은
일본의 팝 문화를 아는 사이트로서 전세계에서 매월 100만을 넘는 액세스가 있다.
저서 「코모에스타·닛폰!―세계에서 가장 읽혀지고 있는 스페인어 블로그의 하나는 일본 가이드였다」(하마다 마유미, 하마다 마사히사, 세키카 다이역, 다카라지마사).
프란세스크 미러 제스
1968년 바르셀로나 출생. 심리학과 영성을 전문으로하는 기자.
'엘파이스 세마날' 잡지 외에 자기 계발계 잡지에 정기적으로 기고하고 있다.
양 저자는 본서 집필을 위해, 「장수의 마을」이라고 불리는 오키나와현 오기미무라에서 필드워크를 행하는, 100명의 장수자에게, 행복하게 장수하는 비결을 들어 조사했다
.
사이토 신코(사이토 노리코)
도시샤 대학 문학부 영문학과 졸업. 광고 기획 제작 회사, 광고 대리점 근무를 거쳐, 2003년부터 스페인 거주.
"발타자르 그라시안의 현인의 지혜"(발타자르 그라시안, 디스커버 트웬티완), "더 카피 라이팅 : 마음
의 금선에 접하는 말의 법칙"(존 케이플스의, 간다 마사노리 감역, 요다 타카미 번역, 다이아몬드사) 등 번역서 다수.
등록정보
출판사 익스나리지 (2017/7/22)
발매일 2017/7/22
언어 : 일본어
단행본(소프트커버) 222 페이지
ISBN-10 4767822416
ISBN-13 978-4767822419
크기 : 13 x 1.8 x 19 cmAmazon 판매자 순위: - 412,758 위 책- 14,199위 인생론·교훈
- 15,875위 자기 계발 (책)고객 리뷰:
4.1 5성급 중 4.1 19개의 평가
최고 리뷰
상위 리뷰, 대상국가 : 일본
Bear
5성급 중 4.0 글쎄요.2019년 4월 7일에 확인됨
아마존에서 구매
번역이 좀 더 매끄럽다면 좋지만. 원래의 문장이 어색할지도 모릅니다만.
3명의 고객이 이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유용한보고서
Amazon 고객
5성급 중 3.0 정상적으로 읽었습니다.2019년 2월 17일에 확인됨
아마존에서 구매
인기의 도서라고 하는 것으로 구입했습니다만, 기대 벗어났습니다. 읽는 사람에 의한 것일 수 있습니다.
3명의 고객이 이것이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유용한보고서
모든 리뷰 보기
=====
외국인이 찾은 장수 일본 행복의 비밀
가르시아, 엑토르 <Garc'ia, H'ector> / 미러 제스, 프란세스쿠[저]<Miralles, Francesc >
익스나리지 (2017/07 발매)
지금 웹 스토어에서는 주문을 접수하지 않습니다.
출판사 내용 정보
스페인의 인기 블로거가 오키나와에서 발견한 건강과 행복의 비밀! "생명"을 찾아 행복하게 오래 살아라! 오랫동안 매일 아침의 감사를 잊지 않는 '사는 기쁨'의 핵에 있는 것은 한사람 한사람이 가지고 있는 '생명'이다. 외국인이 일본의 백수를 찾아 걸어 찾은, 건강하고 행복한 인생을 보내기 위한 비결. 자신의 「생활」을 찾는 여행이 시작된다.
목차
1 「생활」이라고 하는 사고방식-젊게 나이를 먹는 극의
2 안티에이징의 비결-길고 즐거운 인생을 보내기 위해서, 평소부터 유의해야 할 것
3 장수의 표본-동서의 장수자에게 이야기를 듣는다
4 '생명'으로 - 더 길고 더 나은 인생을 보내려면 자신의 존재 의의를 찾는 것이 중요 5 일마다해야 할 일로 흐름 상태에 들어간다 - 일과 취미를 성장의 장소로 하려면 6
백수
자 부터 얻는 영감―행복하게 장수하기 위한 오기미무라의 전통이나 모토
7 「생활」식 다이어트―세계 톱 클래스의 장수국에서는 무엇을 먹고 있는지
8 도움이되는 동양의 체조
여러 가지
저자 등 소개
가르시아, 엑토르 [가르시아, 엑토르] [Garc'ia, H'ector]
1981년 발렌시아에서 태어났다. 2004년부터 도쿄 거주
미러 제스, 프란세스크 [미러 제스, 프란세스크] [Miralles, Francesc]
1968년 바르셀로나 출생. 심리학 및 영성을 전문으로 하는 저널리스트
사이토 신코 [사이트 우노리코]
도시샤 대학 문학부 영문학과 졸업. 광고 기획 제작 회사, 광고 대리점 근무를 거쳐, 2003년부터 스페인 거주(본 데이터는 이 서적이 간행된 당시에 게재되고 있던 것입니다) ※서적에 게재되고 있는 저자 및 편자, 번역자,
감수 사람, 일러스트 레이터 등의 소개 정보입니다.
감상·리뷰
※이하의 감상・리뷰는, 주식회사 북워커가 제공하는 「독서 미터」에 의한 것입니다.
isao_key
9
원제는 "Ikigai"로, 영문서적 때부터 신경이 쓰이던 책.
어느새 번역된 것을 최근에 알고 빨리 주문. 현제보다 일본제 쪽이 내용에 딱 맞고 있다.
장수를 유지하고 있는 지역에서는, 어떤 생활이나 식사를 하고 있는지를 오키나와 북부의 오기미무라까지 가서 취재하고 있다.
스페인인으로부터 본 일본인에서는 눈치채지 못하는 일본의 장점을 가르쳐 준다.
오기미무라의 생활 스타일의 열쇠로서 좋다고 생각한 것은, 약간의 일이라도 잘 축하한다.
음악, 춤, 노래가 빠뜨릴 수 없다. 아무래도 좋은 것 같아도, 하기 때문에는 열심히 실시하는 등, 독특한 대처.
2018/01/01
유우
1
IKIGAI의 책을 찾고 있고 도착한 책.
타이틀이 양서와 전혀 다르다. 웃음
2021/03/17
곤토시
1
지금 한 걸음 마음에 울리는 것이 없었군요.
2021/01/25
아스카
1
☆4개(5개 만점) 일본 이외의 나라에서 출판된 타이틀은 「IKIGAI」로 「끔찍한 타이틀이 되었기 때문에 일본에서 제일 읽혀지지 않았다」라고 가르시아씨가 화내고 있었어.
확실히 이런 일본제라면 읽는 기실할 수 있어.
‘살아가’라는 개념은 구미에는 없는 것 같다.
가르시아 씨들은 오키나와현 오기미무라에 체재해 장수자 100명에게 청각했다고 한다.
돕는 「모합」이라고 하는 생각, 완전히 은퇴하지 않는 것, 과거나 미래에 살아 지금을 사는 것 등이 장수로 연결되어 있는 것 같다.
찰나주의의 나도 장수해 버릴지도 모른다
웃음. 읽기 쉽고 재미있었습니다.
==
2018/01/01
9 投稿元:読書メーター
原題は"Ikigai"で、英文書籍のときから気になっていた本。いつの間にか翻訳されていたのを最近知り、すぐに注文。現題より邦題の方が内容にピッタリ合っている。長寿を保っている地域では、どんな生活や食事をしているかを沖縄北部の大宜味村まで行って取材している。スペイン人から見た日本人では気が付かない日本の良さを教えてくれる。大宜味村の生活スタイルのカギとしていいと思ったのは、ちょっとしたことでもよく祝う。音楽、踊り、歌が欠かせない。どうでもよさそうなことでも、やるからには熱心に行うなど、ユニークな取り組み。
2021/03/17
1 投稿元:読書メーター
IKIGAIの本を探していてたどり着いた本。 タイトルが洋書と全然違う。笑
2021/01/25
1 投稿元:読書メーター
今、一歩こころに響くものがなかったですね。
==
곤토시
곤토시
지금 한 걸음 마음에 울리는 것이 없었군요.
나이스★1
코멘트( 0 )
2021/01/25
댓글 달기
아스카
아스카
☆4개(5개 만점) 일본 이외의 나라에서 출판된 타이틀은 「IKIGAI」로 「끔찍한 타이틀이 되었기 때문에 일본에서 제일 읽혀지지 않았다」라고 가르시아씨가 화내고 있었어. 확실히 이런 일본제라면 읽는 기실할 수 있어. ‘살아가’라는 개념은 구미에는 없는 것 같다. 가르시아 씨들은 오키나와현 오기미무라에 체재해 장수자 100명에게 청각했다고 한다. 돕는 「모합」이라고 하는 생각, 완전히 은퇴하지 않는 것, 과거나 미래에 살아 지금을 사는 것 등이 장수로 연결되어 있는 것 같다. 찰나주의의 나도 장수해 버릴지도 모른다 웃음. 읽기 쉽고 재미있었습니다.
나이스★1
코멘트( 0 )
2020/11/09
댓글 달기
isao_key
isao_key
원제는 "Ikigai"로, 영문서적 때부터 신경이 쓰이던 책. 어느새 번역된 것을 최근에 알고 빨리 주문. 현제보다 일본제 쪽이 내용에 딱 맞고 있다. 장수를 유지하고 있는 지역에서는, 어떤 생활이나 식사를 하고 있는지를 오키나와 북부의 오기미무라까지 가서 취재하고 있다. 스페인인으로부터 본 일본인에서는 눈치채지 못하는 일본의 장점을 가르쳐 준다. 오기미무라의 생활 스타일의 열쇠로서 좋다고 생각한 것은, 약간의 일이라도 잘 축하한다. 음악, 춤, 노래가 빠뜨릴 수 없다. 아무래도 좋은 것 같아도, 하기 때문에는 열심히 실시하는 등, 독특한 대처.
나이스★9
코멘트( 2 )
2018/01/01
isao_key
isao_key
스티브 잡스는 뛰어난 일본의 공업 디자인이나, 스시, 선 등에 경도하고 있던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본서에서는 釋永由紀夫라는 도야마현의 도예가의 작품에 마음을 빼앗기고 있었다 일이 작성되었습니다. 유나가씨는 생전 잡스로부터 「지금까지 없었던 스타일」의 특별한 찻잔의 제작을 의뢰받아 150개의 찻잔을 만들었다. 그 가운데 마지막으로 생긴 최상의 15객을 골라 잡스의 집으로 보냈다고 한다. iPone의 디자인도, 나가나가씨의 작품으로부터 어떠한 영향을 받고 있었다.
나이스★4
01/01 18:54
==
부쿠로그 리뷰 (3)
평가 3.003.00게시일: 2019년 02월 10일
장수=행복은 아니지만, 행복하게 사는 것은 모두가 바라는 것이다.
행복을 느끼면서 살아있는 사람에게는 '생명'이 있다.
"생명"이란 도대체 무엇일까?
실은 「생명」은 일본어 독특한 개념.
스페인인의 저자의 관점에서 본 "생명"은 흥미로운 상징적인 것은
생명은 만들어내는 것이 아니라 찾아내는 것이라는 문구.
이미있는 "생명"을 찾으러 가자.
게시일: 2018년 11월 20일
현지 종이의 국제란에서 터키에서 베스트셀러가 되고 있다는 기사가 있어, 신경이 쓰였습니다. 터키에서는 『IKIGAI』라는 타이틀이지만, 일본어판의 타이틀 전혀 다르다… .
게시일: 2017년 11월 28일
오랫동안 살기 위해서는 "생명"이 중요합니다.
100세를 넘은 사람들의 말은 각각 설득력이 있네요.
단지 이 책에서는 장수가 많은 장소의 대표로 오키나와를 올리고 있지만, 오키나와의 평균 수명은 지금은 결코 높다고는 할 수 없다.
그 근처는 어떻게 해석하고 있는지 생각하면 평균 수명 그래프를 2000년까지 밖에 올리지 않고 오키나와는 장수라고 설명하고 있다.
이것은 조금 의도적인 생각이군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