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9/16

일본문화에서의 신심변용의 이유 가마타 토지 교수 2016年2月21日


「日本文化における身心変容のワザ」鎌田 東二
교토대학 가마타 토지 교수 퇴직 기념 강연회·심포지엄
 “일본 문화에 있어서의 신심 변용의 와자” 가마타 토지(마음의 미래 연구 센터·교수) 
2016년 2월 21일


Kyoto U OCW107K subscribers

11,487 조회7년 전 Jun 9, 2016 최종 강의 교토 대학 가마타 
토지 교수 퇴직 기념 강연회・심포지엄 https://ocw.kyoto-u.ac.jp/course/169/ ) 2016년 2월 21일

===
Transcript

0:25흠 me
0:3200분 우우우우응
0:53지금 빛을 이끄는 것은 이 빛과 함께
1:04언젠가는 빛이 타르
1:09언젠가 언젠가 언젠가
1:18너에게서 내가 아는 아이의 생명은 여행자와
1:28멀고 싶어서 전해 듣고 턴 노래 부르는 이 노래
1:42이끄는 사람은 없다 이 말 돕는 사람도 없다 이때
1:51생명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갈 정도로 가서 살아가
2:11일본 문학 일본 문화 일본 종교
2:17그 본질 우타다 나는 생각한다
2:24노래의 나라 일본 죽음의 나라 일본 불의 나라 일본
2:31예술의 나라 예능의 나라 일본 그것이 일본의 본질이라고 하는 식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2:39그 일본의 share 노래나 예술의 본질 부분을 내가 생각하고 있는 곳을 가르쳐
2:50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지금
2:56처음에 노래를 부를 수있었습니다.
3:0210년 정도 전 jr 시부야위
3:09계차 2 들어가 계단을 톤톤 톤톤
3:14야마노 테선의 신주쿠 방면에가는 플랫폼
3:20올라가는 동안 어쩌면 30 초 정도입니까?
3:27게다가 30초 정도의 곡입니다.
3:33노래하면 일본만큼 걸릴거야.
3:39올라가는 동안 할 수있었습니다. 사실입니다. 즉 20 초도 일본도
3:47그렇게 변하지 않을까 내려 노래하면
3:53무지개 20 음 2 분 정도 걸리지만 노래로서는
3:5820 초 안에 어디로 들어가 뭐 그렇게 해 왔어.
4:04어제 밤에도 나는 어두워서 화장실과
4:10목욕이 어두워지지 않으면 들어 가지 않습니다.
4:15어둠이 내게 최고의 휴식 공간이 될 것입니다.
4:20목욕에 들어가서 반드시 노래하는 것은 지금 노래입니다. 다시 한 번 사탕 만 있습니다.
4:28이 빛을 이끄는 것은 이 빛과 함께 언젠가 빛나는
4:35언젠가 언젠가 언젠가 너에게 있어 내가 꼬마의 생명은 여행자
4:41먼 별에서 전해 온 노래를 노래를 이 노래를 이끄는 사람은 없다
4:47이 지금 도울 사람도 없는 이때 생명의 목소리를 듣고 살아
4:56왠지 모르겠지만 시부야는 나에게 가장 인연이 있는 곳
5:01그 시부야에서 모두 있는 계단 사이에서 생긴 노래 나는 이 노래가 자신에게
5:09만트라와 같은 어디에서 왜 이런 노래가 된지 의미도
5:17잘 모르겠습니다. 물론 두 번째 세 번째는 옆이 있습니다.
5:26생각해도 잘 모르겠지만 최근에 처음으로 알았습니다.
5:32오늘의 이야기의 포인트를 좌뇌의 말을 이 노래 안에 넣어 보면 잘 알 수 있습니다
5:38이 빛을 이끄는 것은 이 빛과 함께 있다
5:48이후 이해하면 아
5:54그리고 그것을 일본 문화의 매우 중요한 이야기 ​​시마다와 생각해 다양한 각도로부터 생각해 왔습니다
6:03그 스사 노우와 함께 있다는 바람에 말하면
6:09이 노래의 본질과 연결되는 노래가 시부야에서 태어났습니다.
6:16그리고 너에게서 나는 알았다고 좌뇌는 여행자군요 유랑자로 exile
6:24흐르는 사람으로 오리구치 노부오의 말을 사용하여 말하면
6:31추방되어 각지를 편력하고 다양한 부정도 실시합니다
6:37나쁜 일도 하지만 좋은 일도 합니다.
6:48성취라는 것은 노래를 부른다는 것 그리고 권을 가지고 야마타노오로치를 퇴치했다는 것입니다.
6:59그리고 또 하나 중요한 것은 대국주명 대국주신에게 일을 양보한 이 3가지 최대의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7:15그 스사노 오노 미코토는 나에게 항상 인도의 별이었습니다.
7:23c 이마 이치 쿠지
7:28스미카의 진수의 신은 8 대 신사 바로 근처에
7:34사기모리 사기모리 신사 모두 좌뇌만을 모시고 있습니다
7:40그 전에 살았던 사이타마 현 오미야시 빗 승리라는 곳에는 빗 히카리 신사라는 것이 있습니다.
7:49사이타마 현의 가장 큰 히카와 신사의 분사입니다. 그 히카와 신사는 야사카 신사와 같습니다.
7:56좌뇌의 말씀을 주제신에게 모으고 있습니다.
8:02그 스사유키 남자 생명으로 이끌어 졌지만, 탁구 공처럼 보입니다.
8:08인생을 걷고 왔습니다. 내 인생은 스스로 항상 호랑이 인생이라고 말합니다.
8:16잡히지 않는 너의 피산용 인생 즉 자신이 계획한 것은 하나로서 성취한 적이 없다
8:22계획하지 않은 것이 성취되고 있기 때문에 취하지 않을까 타누키의 피산용 잘 그 자신으로 이런 계기를 가지고 있군요 뭔가 하려고 하면 그것은
8:33거의 작동하지 않습니다. 고마워요.
8:40가거나 오는 동안 이런 상황이 되어 버렸다 그것을 아름답게 말하면
8:48느끼면서 인생이라고 하는 신도적인 말도 사용할 수도 있겠지만
8:53뭔가 그 자신의 척도를 버리고 움직여 가는 채로
8:58성취해 오는 것 혹은 성취하지 않고 계거해 가는 자 다양한 것이 그 65년의 인생
9:06내에서 일어난 그 나의 가장 큰 것입니다.
9:11이벤트는 거지입니다. 왼쪽 뇌의 미금을 만났습니다.
9:18그리고 그 스사노 오노 미코토가 일본에서 처음으로 노래를 부른 하나님, 내가 이렇게 노래를 부릅니다.
9:25그 좌뇌의 하나님께서 주신 임무라고 생각합니다.
9:31그럼 그 좌뇌의 미금은 고사기에서 어떻게
9:38활약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심신변용과 일본 문화라는 오늘의 테마에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9:47다음에 말하고 싶습니다. 방금 전 왼쪽 뇌의 미금은
9:53노래하자 야마타노오로치를 처치한 것을 가져와 대국주신에게 양보했다
10:01이 세 가지가 좌뇌가 간 중요한 실적인 이야기를 했습니다
10:09그럼 왜 좌뇌는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안 되었는가
10:14이것이 가장 중요한 노래 우드 큰 Dub 더 큽니다. 이것이 중요한 일입니다.
10:22산노의 미금은 태어나고 나서 울고 있었습니다만 나는 태어날 때는 울지 않았다고 합니다
10:31왜 우리는 죽음에 걸쳐 태어났습니까? 배꼽 3 권을 감아 태어났습니다
10:36그러므로 나가려고 생각하면 동의하고 싶다면 목을 잡아 버리므로 자업 자득
10:42자신과 자부심은 이것입니다. 나가려고하면,
10:47광지나 노즈 보라색이 되어 이렇게 태어났을 때에는 아가씨의 죽은 후 건강처럼 울고 잉어조차 낼 수 있어요
10:56산 할머니가 머리 들판 쿠루 쿠루를 제거하고 패턴과 매우 어울립니다.
11:02고양이의 고양이 고양이처럼 짱은 귀여운 귀여운 좋지 않아 울었다고 합니다 그게 나에게 이렇게 탄생한 첫 순간
11:13물론 기억이 없기 때문에 어머니로부터 그런 이야기를 듣고 있습니다.
11:18아마 배 안에서 하버의 쿠스미 회전이라든지 라쿠텐을 열심히하고 있었기 때문에 배꼽을 감았다고 생각하면 지금도 바쿠 회전이라든지
11:26사랑하기 때문에 그런 것을 체내에서하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11:34그 나의 태어나는 방법과 좌뇌의 태어나는 방법은 전혀 다르지만 좌뇌의 태어나는 방법은 또한 닛 시장에 신비
11:44이마 라이 쿠 존이 야마 존이라는 지사 어머니
11:50글쎄요, 그럼 이자 나기 이자 나미는 어떤 신입니까?
11:56국생이 빠진 신입니다. 처음에는 미토의 주변, 즉 성적인 교제를하고 낳은 것이
12:05점심도에서도 널리 섬은 이 수에 넣지 않고 다음에 아와지 버린다
12:11아와지 섬에서 아름다운 섬이라든지 4 개 드디어 영양의 섬
12:22하나님이나 바람의 하나님과 깨어있는 신들을 낳고 말하고 있습니다. 가장 마지막입니다.
12:28불의 신 카구츠치의 하나님이지만 한 달의 하나님을 낳은 후 태워지고 체내를 구워져 황천의 나라로 돌아간다.
12:38그 황천의 나라에 가서 남편의 초대는 매우 길고 이것이 일본에서 첫날이라고 할까 슬픔
12:48상실의 한탄이기 때문에 거지는 내 안에서 그리프 케어의 쇼이기도합니다.
12:57영적 케어의 쇼이기도합니다. 그것을 거지 원더랜드라는 하루카는 전승에서 큰 책에서
13:055색은 그리프 케어 스피리츄얼 케어의 책인 진혼의 책인 그러한 감정도 나타냈습니다
13:13그리고 그 좌뇌의 미금이 태어날 때까지의 경위는
13:22이자나기의 하나님이 황천의 나라를 걸고 있습니다.
13:28그리고 어떻게든 돌아와 함께
13:33국생 신지가 끝나지 않기 때문에 함께 이렇습니다.
13:38더 만들고 싶다고 부릅니다.
13:46하지만 네가 쫓아 왔기 때문에 나는 읽는 하나님과 상담하자.
13:53그리고 상담하는 동안 절대 들여다보지 말고
13:59그러나 들여다 보지 말라고하면 들여다보고 싶어지는 것이 인간도 하나님도 마찬가지입니다.
14:09그렇다면 하얀 고신이 번개 하나님이 몸에
14:17그 마치 볼륨처럼 뭔지 모르겠지만 시끄럽게 아마
14:24시끄러운 상태에서 너무 엄청난 광경에 이자나기가
14:31두려워하고 도망쳤다. 도망쳤다.
14:39보여준 글을 썼다고 말하면서 이자 나기가 화가 나서 쫓아서 두 사람은
14:45이 두 기둥의 신은 절연되어 버립니다.
14:51남편 이사나기의 하나님은 붕괴의 의무화에 대한 모든 아와 기하라
14:59그 아침 해가 닿는 곳에서 몸을 깨끗하게합니다. 물로 깨끗하게합니다.
15:08심지어 성마 그냥 좋지 않고 거룩한 곳으로 가서 잠수하면 스미요시 신이
15:143명의 신 액을 부쿠부쿠와 r바 재즈로 마지막 끝에 왼쪽 눈을 씻는다
15:20아마 테라 오카미에게 오른쪽 눈을 씻으면 츠키 요시 존카를 씻으면 건속 스사노오 생명이 탄생한다
15:28나는 실제로이 이야기를 읽었다. 초등학교 5 학년 때와 자기 방에 들어갔다.
15:36아무렇지도 않게 이것이 내 인생을 쓰고 있습니까?
15:44이 손에 든 순간에 바뀌었는지 모르겠지만 읽고 가서 읽을 때
15:49너무 재미있는 점점 점점 끌려가 그 눈에서
15:55소리가 달린 신리성이 있다면, 이런 황당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16:02생각하는 이야기에 나는 매우 날 가련하게 끌려 진실이라고 생각해 버렸지요
16:10진짜 때 오, 여기 진실이 말하는 그 진실의 이야기에 나는 지금 직면하고있다
16:17이 신화의 진실 리얼리티라는 바람이 내가 그때까지 경험한 악마를 본다는 자신
16:24자신의 경험을 흐리게 해준다 증명해 준다 그런 것을 느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네요
16:31물건이 보이는 성분이기 때문에 그것을 주위에 가도 아무도 이해해주지 않는 그 누구도 이해
16:36내가하지 않는 것을 거지하는 것이 좋다. 괜찮아.
16:44느슨한 뛰어난 것인지 먹이 첨부를 주었다고 할까 그런 기분이 들었기 때문에 거지는 나에게 9세의 쇼입니다 평범한 사람은
16:52거기까지 구제의 쇼난 사다코 사업입니다 말하는 사람이 적다고 생각합니다만 그런 것이 그
16:58거지가 가진 고사기의 세계는 나에게 현실이다.
17:04영혼의 진실이라는 것이 그 자신이 느끼고 있는 것의 세계를
17:09정면으로 해주는 바로 빛을 던져 증명해 오는 그런 상징적인 장면이 왼쪽 눈을 씻으면 대응
17:17meme 씻으면 다음 꽃 웃는 토사 여기에 정말로 수리와 같은 상태로 감명을 받은 것입니다
17:27그럼 그 좌뇌의 미금은 어떻게 된지 언니 아마테라스는 굉장히
17:32이웃집 토토로의 언니처럼
17:37사츠키입니다. 아주 좋은 아이로 좋은 아이라고 말하면 인기가 있습니다. 미카미 죄송합니다.
17:43그 동산의 말씀을 타카 텐하라를 알게되면 유카타
17:50츠키요미 존도 밤의 웅방부 통치하는 유카타를 지켜 당시입니다만
17:57좌뇌만은 말하는 것을 듣지 않는 기간기라도 어쩔 수 없다.
18:08그 울음소리로 아오야마 카케야마가 되어 버리는 푸른 파랑과 산에서 바다의 물도 모두 말랐다.
18:15오나 배꼽을 넣으려고했던 그 주인 배꼽을 담는 곳이 큰 장미입니다.
18:21물을 전부 바다의 물을 전부 지출이 그 울음소리 굉장히 위에서 말라 올라버렸어
18:26그 자산을 바라는 것이 왜 그렇게 편한 컷 우유에 묻히면 어머니가 그리워서 울고 있는 거야
18:36엄마 엄마 엄마 라는 생각으로 울고 있어
18:43도착할 정도로 성인 할 때까지입니다.
18:49이것을 히카와 신사의 미야지 씨에게 말하면 화낼지도 모르지만 이런 궁극의 마자본
18:56그 공사업 중에 그려져 있다는 것입니다.
19:02하지만 생각하면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왼쪽 뇌의 미금은 아빠 아니야.
19:09코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엄마의 태내에서 태어난 아이가 아닙니다.
19:15거기서 나는 이성을 총동원하고 있네요 좌뇌의 미금은 뒷인격과 표인격이 있다
19:21스사노 오노 미코토의 표 인격은 바로 좌뇌이지만 뒷인격은 신발이라고하는 회사 후합니다.
19:28카구츠치는 어머니가 낳은 마지막 아이 마지막 줄 이자나기를 낳고 이자나미가 낳습니다.
19:38죽고 태워 죽어 버린 그 8월 버렸다 몸 대신이라고 할까 그 다음에군요 산노미코토는 이 물을 담는 사람
19:48뇌의 좋은 것이 나타나고 왼쪽 뇌는 그 형인 화물 아버지와 어머니이다.
19:54이사 네비의 영혼을 진지하다 역할을 맡아 이렇게 탄생해 왔다
20:01나는 이렇게 해석하고 있다. 그리고 좌뇌가 노래는 노래는 노래하지 않을 수 없었던 그 제일의 근본 원인은 어머니의 슬픔
20:12상실의 슬픔 형의 상실의 슬픔 그런 그 사자의 아픔이라는 것을 계속 계승할 수 있었기 때문에 그는 노래하지 않으면
20:21얻지 못한다고 하느님이되어 갔다.
20:30추방되어 지사로부터도 2 억제해 유랑해 갑니다군요 블로우 하는 인생 그리고 그 유랑해 가는 중에서
20:37그는 다양한 난폭하고 그 난폭한 때문에 아마 테라스 오카미
20:43아마이와도에 숨어 세계가 어두워져 그 어두워진 세계를 흡수하기 위해 축제를 갔다.
20:51그 축제라는 것은 스사 노가 때문에 끝에서 행해지는 것입니다.
20:57이소노 아마테루 오가미를 다시 부활시켜 세계를 복구시킨 후 사노는 추방되어 통용되었다
21:03나중에 더 큰 달 이벤트를 죽이면서 죽었는지 살해할지 봐도 있기 때문에 매우 잔혹 해 생후 6
21:11그리고 결국 평소에 갈 때 울고있는 구립 신이 있었기 때문에 왜 울고 있다고 들었을 때
21:20야마사의 집이 와서 마지막 마지막 8 명의 딸입니다.
21:27죽여 버리니까 울고 있다고 나에게 맡겨라고 해
21:32쿠시다 꿈에 빠져서 트릭 스타처럼 보입니다.
21:41일을하고 다시 농지를 퇴치하고 야마토의 꼬리
21:47나중에 3종의 인기가 되는 열쇠 번데기의 검을 발견한 아메노 얼룩 물을 백혈 그리고 그것은
21:54아마 테라스에 헌신하고 자신입니다.
22:00이 돕는 구출했다 쿠시다 공주와 결혼하기 위해 이것이 중요하지만 결혼 결혼하기 위해 피를 찾아 그 치스가
22:12나중에 이르렀을 때 -이 장소가 다시 중요합니다. 어떤 장소에 이르렀을 때
22:19오, 나는 마음이 멋지다.
22:28스사노 오노 미코토가 깨끗한 기분이되어
22:34야쿠모 서 있는 이즈모 야에가키 아내 쓰레기와 구이 만드는 그 야에가키를 말한다
22:41노래를 부른 그 나 염소의 우단
22:54하나의 신
22:59사람들이 노래하게 되어 있었다 그 야쿠모 서 있는 이즈모 야에가키 아내 쓰레기에 8월
23:06그렇다면 야구 이것만을 의미한다면 아무 것도 없습니다.
23:13반대도 서는 이즘에 걸리는 베개사입니다. 그래서 의미는 이즈모입니다.
23:21야쿠모 서있는 이즈모 야에가키 즉 무거운 울타리
23:26살아있어 궁전 아내를 함께 만들어 수
23:32미야를 세워 이즈모 야에가키 아내 쓰레기 도미야키 만드는 그 그림이나 구이를 그런
23:40궁전을 만들고 싶을 뿐입니다. 즉 아내 벚꽃과 함께 사는 궁전을 만들었습니다.
23:49이것이 일본에서 처음의 우사가 입니다. 이것을 우리는 이야이야기 슈프레히콜이라고 명명했습니다만
23:58아니 삼십일자 31문자 안에 야키가 3번이나 반복되어 한층 더 야쿠모 서 있다는 베개사가 있기 때문에 정말로 이렇게
24:08장식적이라고 할까 반복이 많은 노래군요 바로 미나미 무아야 불남 미나미 아미타 불 같은 느낌으로 야키야키나 반대를 반복하고 있다
24:20그러나 여기에서
24:25터무니없는 해석이나 독자적인 해석이지만, 나는이 노래의 마음은 간이다.
24:37이자 나기 이사 나기 이사 나 미카미
24:43헤어지고 그 상실의 슬픔을 가졌던 그 상실은 그의 상실의 창출
24:51그리고 형 확실의 창출 그런 종류의 것을 슬픔 벚꽃입니다
24:56묶여있는 것을 구출하고 쿠시다 공주와 함께 사는 중
25:03어머니와 형의 진혼을하고 있다는 식으로 지금 나는 회사를 망설이고
25:08야에가키와 구운 야에가키라는 이 사랑의 5점도 세우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증상적인 의미
25:16어울리는 것이었기 때문에 그것은 의미가 거의 없으며 염소라는 의미입니다.
25:25표현 표창하고 있지 않지만 그 마음은군요 슬픔을 정화시켜 나가는 힘에 숨결로 가득차 있다
25:33그런 노래를 좌뇌의 미금은 노래했다. 그리고 그 노래는
25:40실은 고금 와카집에 그녀 진명서라는 2개의 곳이 있습니다만 거기서
25:49재현되는 이유 내 이야기의 다음 포인트는
25:59호흡은 주로 될 것입니다 마음의 미래 연구 센터에
26:06와서 8 년 정말 그 센터에 돌봐
26:12요시카와 선생님 감사합니다 직원의 동료 선생님도 정말 고마워요.
26:21그 내가 교토에 살지 않으면
26:27몰랐던 것이 가득 정말
26:32센조가 있지는 않지만 교토의 굉장함이라는 것은 진짜 나는 매일 매일 몸에 스며들어 느낍니다
26:41매일 아침 히에이 산을 향해 불이 불거나 불이 불어 오기 때문에
26:48생각은 네가 나온다.
26:55그 교토에 살았을 때 처음 알았던 몇 가지가있었습니다.
27:00이것은 상식적인 것입니다. 당연하지 않다고 말하면 그대로 전입니다
27:06고이마 와카집은 일본 문화의 신수이다. 나는 교토에 살고있다.
27:13실감했습니다 어제 칸노 굉장하다
27:19진짜 뭐니?
27:25남자도 할 리가 신경이 쓰이는 것을 여자도 하고 모두와 함께
27:33소사 일기 왠지 쓰기 때문에 엄청난 트릭 어서요.
27:39그동안 그 돈의 시대의 현재 좌뇌처럼
27:45하지만 좌뇌도 트릭 자아로 여장해 복권이나다 꿈으로 변장하고 그리고
27:51야마다 농사를 처치하고 있기 때문에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까?
28:01사우사 일기를 쓰고 있습니다. 네, 토사 일기를 읽어 보겠습니다.
28:09선택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사촌은 노래입니다.
28:14땅의 문장보다 노래가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노래 니키
28:21노래 노래가 제일 혁신이네요 그렇게 하면 이 일기라고 말하고 있지만 실은 노래를 부르고 있다
28:33오키노리 노리유키와 고이마 와카 집중에서 100 번째입니다.
28:40그가 입수하고 있습니다.
28:48대단해요.
28:54그 나무의 유명인의 노래이기 때문에 그 기능 칸노 씨가
29:02이것 지금 고금 와카집의 문고 책을 가지고 가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에게입니다
29:09그가 쓴 그녀의 시작 부분 각각 스사유키 남생에 관련된 부분을 지금부터 조금 읽어
29:17가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29:25세상에 있는 한마디는 척역물이 되면 마음에 생각하는 것을 보는 것 듣는 것에 붙여
29:32말할 수있는 형태 羽成 없이 위즈
29:37그가 아니고 그는 보지 않고 끝나는 눈물의 목소리를 들으면 의의로 하고 살아가는 것을 뭔가 노래를 부끄럽게 한다
29:48힘도 넣지 않고 천지를 움직여 눈에 보이지 않는 귀신을 얽히고 생각하게 남녀 속을 완화한 이에키 무사의 마음도
30:01나는 풀을 지킬 수 없다. 나는 더 이상 노래의 철학에서 최고의 말로
30:09이 그녀는 번이라고 말합니다.
30:16너무 네, 4000 개 이상의 노래가 오염되었지만 다시 클럽도 만들어졌지만
30:23이러한 노래의 철학을 발과 고대생은 고이마 와카집 생각해 강사로 합니다
30:30그리고 좋은 점은 사람의 마음을 씨앗으로 만듭니다.
30:36다양한 사람의 마음은 누구가 되어 말의 잎이 된다는 세아미도군요
30:43그 바람 모습 하나덴에서
30:49마음의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만 그 세아미의 바람 모습 하나덴의 이 말 속에도 있군요
30:57이 옛날 와카집의 말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31:04그렇다면 바람 모습 하나덴의 제 3 문도의 제일 마지막 쪽입니다.
31:15꽃은 바람이지만 세 아미의 미학은 꽃입니다.
31:20꽃이라든가 부부인가하는 동안이 세미나의 미각이지만 코를 모른다고 생각하면 우선
31:28씨를 알고 꽃은 마음입니다.
31:33씨는 기술이 될 수 있습니다. 글쎄, 오늘의 주제 인 신진 변형 기술
31:40씨앗은 기술 꽃은 마음입니다.
31:45마음의 꽃과 기술이라는 것이 없다면, 즉 노래도 노래도 네요.
31:53그 노래 노래와 5 장이 없으면 꽃 마음의 꽃이군요.
31:59개화 할 수없는 것입니다. 여기에도
32:06그녀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람의 마음을 씨앗으로 다양한 단어가되었습니다.
32:13세상에 바쁘고 바쁘게 일하고 있는 사람들은 여러가지 이벤트 사건이 있기 때문에 마음에 생각하고 있다
32:21일이나 보는 것 듣는 것 여러가지 말을 일이군요 사건이 있으면 그것을 말에 달려 간다
32:31하지만 하지만 그건 단순한 인사만은 아닙니다.
32:37꽃이 아니라 떠 다니는 물에 서있는 꽃이야.
32:45인간의 미러스 살아있는 살아있는 것을 뭔가 노래를 속이는 여기에 노래의 철학이 있다
32:53살아있는 것들이 노래를 읽는다 여기에 나는 일본의 철학사의 철학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33:02그렇다면 집에서 무거워서 천지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33:09눈에 보이지 않는 신들 0 o 날뛰고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
33:17남녀의 사이를 연결하고 풍요롭게하는 것을 부드럽게 할 수 있습니다
33:26거친 무사의 마음 부드럽고 부드러운
33:33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노래입니다. 그리고 그렇습니다.
33:43치하야부루 신대에는 노래의 문자도 정해지지 않고 솔직하게 하는 것의 말이군요 말의 마음은 입는 법
33:52커리큘러 한 사람의 세상이되어 스사유키 남자 생명보다 그렇게 된장도 글자 나머지 1 문자
33:58그것은 읽기입니다. 즉, 왼쪽 두뇌에서만 시작되었습니다.
34:04나중에 나옵니다. 그리고 야쿠모 서있는 이즈모 야에가키 아내 쓰레기에 사랑이 만드는 그 약간 오늘의 노래
34:10나중에 인용된다는 것이 그녀입니다.
34:16나는 이때 좌뇌 리바이벌 좌뇌 르네상스가 일어나고 야사카 신사의 신이 세뇌에서 살아가려면
34:26뭐, 여러가지 사건역 경위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만 헤이안 시대의 초기 이 고금 와카집이 연기 5년
34:34905년에 편찬되어 처음으로 912년 정도에는 그 정리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만
34:41이 실적의 초반에 좌뇌의 미금이 그때까지 한시 한문 한시입니다.
34:50남성 지역시 교양의 중심을 뚫은 중축을 이루고 있던 곳에 또 한번 우사심을
34:55요미가 희생한다는 연기 연간 노래의 호흡은 가사도 편씨가 얼마나 중요했다
35:03그리고 그 호흡은 주님입니다. 또 다른 중요한 것은
35:10봄과 여름 가을과 겨울 2분을 세울 수 있는 나는 교토에 살고 그게 정말 좋아진다
35:15교토의 날씨는 매우 변경 가능하고 아일랜드어 물고기라고 생각하는 정도로
35:22그 어지러운 변화 특히 겨울 이 시대에
35:29네가 지부에 갈거야. 괜찮을거야.
35:36그래서 이런 습기가 많아서 뜨겁거나 씨가 역시 정말 끊임없이 후변한다
35:42이 변화의 미묘함 문안에서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정말 치밀하고 미세한 날 b 식이라고 할까
35:52게임도 포함해입니다만 그런 것이 길러져 온 것
36:02역시 있을 수 없는 거기서 호흡 화과자는 봄과 가을에는 제일 노래가 많습니다만
36:09순간 봄 여름 가을 겨울이라는 분립이되어 간다.
36:18처음으로 식이 나눠진 첫 직선은 가수 첫 번째 직선은 가수
36:30크네요. 매니페스트를 했고 노래라는 것이 무엇입니까?
36:36그런 것의 노래의 철학은 네.
36:42기노유키씨 너무 굉장해 정말 정말 나
36:51그렇다고 생각하지만 실크 기사라고 말하는 것은군요.
36:59글쎄, 그게 가장 중요하지 않다. 내가 지속하는 것은 아이라고 생각한다.
37:07Kitchi 씨는 매우 중요합니다. 무슨 일족입니까?
37:14그리고 이즈모의 나라
37:22오오 시라 쿠라와 시설 자동 연면으로 이어졌습니다.
37:27특별한 이세 신궁에 가깝다.
37:37차격을 가진 신사이지만 서쪽 전날의 날의 곰
37:43나라 또는 가스 a 닛젠 미야도라고합니다 와카야마시
37:49히노 쿠마 쿠니 현 신사입니다. 실로 기능하지만, 미야지를 지금의 미야지 씨도 요생이라고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만 그 계속 취해
38:00갔던 가족이 해안이야.
38:093 거울이다 8 咫의 거울의 전신은 타카카미가 뭐 있는 전승에 의하면 3장 만들어졌다고 그가 실은 첫째 날개와 제
38:21둘째가 하고 전후에는 즉 기슈의군요 거기에 있는 담겨 있다
38:26미카미라면 병아리 거울과 갯벌의 거울이 갯벌의 거울과 날 내 분들도 이 2종의 가격이 히노마에
38:37쿠니 현 신사의 신체로서 거기에 봉사되고 있다고합니다.
38:43그 시기를 지키고 지탱해 온 그러한 공 일족 중에서입니다 학자와 문화인이 배출하고 승무원이 되어 이즈모국
38:54촛불과 늘어놓을 정도 혹은 그 이상일지도 모르는 문화적 전통
39:03생각해, 키노유키 씨가 고금 와카집을 편찬하는 중심 인물이되고있다.
39:10그리고이 야시로 컬렉션이라고합니다.
39:17몇 가지 칙칙화가집이 만들어져 중세 가마쿠라 시대의 초반에 이군요
39:27심호흡 와카 모음이되는 것입니다.
39:36신고이마 와카집에서 가장 많이 입수하고 있는 이송은 누군가라면 서행법사
39:42q 준수로 그 후가 70 몇개가 ga 다이소소입니다
39:49그 두 명의 스님이 매우 신고 지금 와카 집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39:54가다. 신고 지금의 특성은
39:59샤츠 강화와 신기인가 그때까지 봄 여름 가을 겨울이라는 브래지어에서는 옛날을 답습하고 있습니다만 그것
40:06같지만 하나님의 뜻이라면 부처님의 노래가 마지막 쪽으로 패시트 4
40:11정리 된 거짓말로 서행 법사가 조류를 찍고 있습니다 오토리아 작업입니다.
40:17나는 그가 또 투표가되어 그 사토 채용씨와 대항하네요 가합전도 노래와 종교와 아무도 평가해 주지 않네요 미안
40:28어서 그 도업 테나의 맛이 역사상의 인물도 하고 있어요
40:35타카 스기 도자기 타카 스기 신사는 작업을 매우 좋아하고 좋아합니다.
40:41동경하고 있어 샤미센을 연주하면서 전쟁 싸웠다고 말해지고 있는 당신이 얇은 심사부는 군요 스기토업
40:48등교라고 하는지 투표로 듣고 있다고 자칭했고 나는 그 2대째 도업입니다만
40:54하지만 또 마찬가지라고 가합전을 했는데 아무도 평가해 주지 않는다 그
41:01노래 속에요 의욕까지 이 100개의 음주에도 인용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41:06사람은 마음을 모르고 고향 고향은 꽃이야
41:12이것은 등은 42번함입니다만 제일 마지막의 대토리의 노래가군요 저는 정말 좋아합니다만
41:19언니는 그렇게 대담하지 않습니다.
41:27그 어쨌든 나오지 않는 것은 고금 와카집을 보고 있었을 것이다
41:34조금 심리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신고 지금 와카 모음 호출
41:42맑은 마음의 하늘에 사는 달은
41:49니시노야마 방 근처 런
41:55어둠 맑고 마음의 하늘에 사는 달은 니시노야마 방 근처가 될 것이다
42:05어둠이 붓고
42:11얇고 아름답고 길고 투명합니다. 다음이 걸립니다.
42:18그 장수의 거짓말의 마음 2 그 다음이 걸려온다
42:25점점 점점 니시유키 씨이기 때문에 시스라면 코 아래에 a도 위반 꽃 아래에서 춘사입니까?
42:35이 키사라기의 모치즈키의 무렵입니다 유명한 그 벚꽃을 좋아하는 아
42:40작업의 노래가 있습니다 그것도 매우 에코 인기 노래입니다
42:46그래서 그 일은 그래
42:52극악 공주님이 원했던 것입니다.
43:04나라를 돌아 다니는 도호쿠도 있습니다.
43:10자책과 마음을 이미 갖고 싶다고 말해
43:16그렇습니다.
43:22즉 노래 베개의 땅이라고하는 것은 일본의 문화의 하나는 특징은군요 카피가 아니어요
43:29영광 해마다 면과 연면과 개별적으로 연결해 가는 그런 책 노래의 연 멘탈
43:37연결 글쎄, 아야 긴 비터가있는 것입니다.
43:47카구츠치와 어머니 나나미의 슬픔에서 시작되기 때문에 그 슬픔이 계속 면을 이루고 있습니다.
43:55슬픔 기쁨 슬픔 기쁨 슬픔 기쁨의이 연속 정신에서
44:00뭔가를 알 수있는 마음이 있습니다. 노래로 표준화되어 있습니다.
44:09하이코를 들었는지 말하면 여러분의 손에
44:15대표적인 3주차산 코마를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44:22손에 넣은 내 처음의 처방전에
44:35놀랍습니다. 장소는 정말 대단합니다.
44:43마음 밑에서 존경과 관심을 바로 쉬움을 염두에 두는데 아라미나 사도에 누워 있는 하늘 커버
44:53단가는 마음에 들 때 구이 그릇
44:59하이쿠는 우주를 넣는 가장 작은 그릇 그렇게 생각합니다.
45:05바로 여기 가장 작은 그릇에 가장 큰 우주
45:11녀석이나 홈이라든지 들어갈 수 있으니까 불과 17문자 너무 지나치게 킬로하면서 카츠라기 보통은 너무라고 생각하지만 전전부터 나는 장소를
45:21굉장하다고 생각했지만 기노유키의 굉장함을 알고 다시 한번이군요 장소의 굉장함을 이렇게 잘 느끼게 됩니다
45:29산 접어 증산도 좋아하는 더운 날을 바다에 넣거나 모가미가와
45:36조용함과 바위에 스며 들어있는 매미의 목소리를 보아도
45:42이 대자연의 숨결이라는 것이
45:471 살아가는 것을 뭔가 노래를 예산도 흔들리는 대자연의 숨결이군요
45:54마음의 표현으로서가 아니라 물건의 표현으로서 물건의 권한으로서 표현되고 있다
46:02아라미와 사도에 누워있는 아마노가와 안에는 여자계를 형식 경치를 부릅니다.
46:08노래하는 것만으로 마음은 거의 그 안에
46:13의미로서는 의미라고 하는지 형태로서 말과 사람은 나타나지 않습니다만 여기에 장대
46:19마음이 숨겨져 있다는 것입니다.
46:25사도에 누워 너무 com com 굳이 말하자면 알람 싫어하는 곳이나 그 최고의 마음은입니다 8
46:33야쿠모 서있는 이즈모 야에가키 아내 쓰레기와 나오 그 야군요 이나 석시 속에 우주가 흐려있다
46:42마음은 그렇습니다.
46:50장소가 표현되었고, 나는 하이쿠 철학이라는 것을
46:55스스로 가설로 만들고 하이쿠 피부 원래 배회라고 말하지 않았지만 꼭 하지만 배회의 글자를 분해하겠지요
47:03사람에게 쓰지 마라.
47:13즉 배회라고 하는 것은군요
47:18철학의 철학의 이것입니다.
47:28요컨대 말한다고 말을 한다. 노래가 되어도 하이쿠가 되어도
47:33그것이 발행하는 것이 거기에 있다. 대답은 그렇지 않다. 사회주의이다.
47:40단가는 사진주의이다. 무슨 의미인가? 배회는 말이지요.
47:49사회의 연주자 리듬이 아닙니다. 그 사회주의
47:57단가는 사진주의 마음을 치는 마음을 넣는다
48:03배회는 은행하기 때문에 가마자와군요 방에서도 읽을 수 있습니다만 배회는
48:10지령의 문학이라든가 자리의 문학이라든지 배회하면서 코넬 로우하면서 하고 말한다
48:16더 마사의 정신도 숫자가 가는 그런 의미에서
48:21그 배회가 태어났다는 것도 새로운 도달이라고 생각합니다.
48:27그리고 마지막으로, 오늘의 이야기는 10 분까지입니까?
48:34그래서 나머지 9 분 안에 정리에 들어갑니다.
48:40서둘러 서파급의 구 말해야 돼 굉장히 이렇게 버리는 나세입니다
48:51왜 내가 종교 철학과 민족이 부라고 하는 선행이군요 2개 나란히 쓸 수 있는가
49:01나에게 종교 철학이라는 것은 교토 학파의 종교 철학과는 다른 의미
49:07정말 종교 철학은 자신에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49:13종교학은 대상 필드워크를 포함하여입니다 대상에 제한되어 대조적인 예를 들어 신당의 예쁘다든가
49:21축제라든지 또는 식초 독특한 쫄깃한 꽃 축제인가 어떻게든 말하는 식으로
49:26한정된 대상을 다루고 그것에 근거하여 야마아 일주 종교 현상이군요 고찰해 간다
49:33경험 경험적인 과학이라고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수업역이지만 종교 철학은 그렇지 않습니다
49:41공식 규칙 9 같은 것을 즉 하나님이란 무엇인가 신화란 무엇인가 악마란 무엇인가 그런 것을
49:51그 표창의 열매를 하나의 세계로 철저히 생각해 나갈 수 있다는 것은 종교 철학이라고
49:59생각해요, 즉 종교 현상에 얽매이지 않고 종교의 본질이나 종교의 종교성
50:06나는 도대체 무엇인가를 묻는 것이 종교 철학이라고 생각한다.
50:11나에게 종교 철학은 매우 추상적 인 생각과 옷
50:16수학과 같은 천문학과 수학을 하나로 작용하는 부분 즉 우주를 생각할 수 있다
50:23영광의 질문이 종교 철학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대칭성을 제거하면서도
50:29하지만 그 반대로 제일 유니버설이 종교철학과 제일 최소한의 민속학이 저 안에서는
50:36네 표리 일체라고 할지 어느쪽도 중요하네요 민속학은 토지에 이미 그 예를 들면 도쿠시마현
50:42알란 시트 또는 사이타마 현 오미야시 등 정말 그 지역의 그 땅에 맛의 여자가되어 거기에있는 사건을
50:50결정하고 고찰해 나가거나 집어 가는 그 목소리를 들어가는 그런 것이
50:56민속학이라고 생각합니다. 전혀 이러한 단서없이 머리와 얼굴 need
51:02우주의 부드러운 안관이있는 종교 철학과 정말 현지 치밀한 구체적입니다.
51:08하나의 하나의 지역의 축제라든가 그런 봉자 초점을 맞추어 가는 민속학은 나중에
51:14둘 다 필요하거나 살아가는 데 필요하며 매우 힘이되고 살아 있습니다.
51:24그렇다고 하는 것은 그런 일을 알려 주는 그 종교 철학과 민속
51:29학입니다. 지금 현재 살아있는 두 명의 진도가 마지막으로 소개됩니다.
51:37내 이야기를 끝내고 싶습니다. 츠루미 카즈코 씨와 이시 무라 도코 씨입니다.
51:44쓰루미씨는 1995년 12월 26일 뇌내 출혈로 쓰러져
51:49먹기 때문에, 병원에 빠져서 반신이 불가능하거나 반신이 움직이지 않게됩니다.
51:58의자 생활을 강요했습니다. 츠루미 카즈코 씨는 구급차입니다.
52:06어리석은 것 같습니다. 어렸을 때 그는 사사키 유키즈나 씨라면 누군가입니다.
52:14노래를 배우고 있어요. 7610 대의 끝입니까?
52:24노래로 분출해 왔습니다. 그 개정이라는 그 다음 해입니다.
52:33쓰러진 이듬해에 좋다.
52:42그 이후입니다. 노래가 훌륭합니다. 감동합니다.
52:56반성행 지하산이 되어 4를 등등 힘
53:02연기가 나는 유라수 노래의 날 산
53:08반세기 시가산이되어 4를 등등 힘으로 연기가 나는 유라수 노래의 날의 산
53:15이것이 부활 제 1 종이지요 그리고 개정에 내걸려 있습니다
53:21반성 9 가게 카치카 씨 같았던 그 시간이 이렇게 뇌내 출혈이었던 만큼 번과
53:26공무원실이야 내가 바로 중고등학교 때 이소노큐슈를 일주 자전거는 여행하고 자신의
53:37가슴 속에서 화산탄처럼 와우라는 말이 나온 경험이 있습니다만 그 경험이 나
53:43오늘까지 이끌고 있습니다. 어느 반세기 시가 야마가되어 소금 꽉 찢어져 연기가 자란 노래
53:51비명도 아소산의 그 서브 라디마너의 분화를 연상시키는 노래의 날
53:57산이 있습니다.
54:02살아가는군요 그리고 그런 다음 엄청난 기세로 노래를 계속 노래합니다
54:08그리고 마지막은 이번 개정의 제일 마지막
54:15우리 노래 노래하는 리듬도 듣는다
54:22하가 노래한다 노래한다 this 도 도주 키 미미
54:29반대도 다수 이즈모야나 기술 아니야 츠키구루스 new
54:37반복적으로 이 안에 있어
54:44생명이라는 바람의 것을 그런 것을 민민 세미나 중에서
54:50인수 동정심 고생하면서 츠루미 씨는군요
54:59그 노래라는 기술이 없으면 부활 할 수 없었다고 그녀가 만년입니다.
55:05살 수 없었을까 생각하고 마지막 석 무례 도코 씨
55:12이시무라 도코 씨 굉장히 정말 굉장하다고 생각합니다만 고해 정토도 굉장합니다만
55:19벌써 너무 굉장하네요 그 제가 좋아하는 등심이라는 시를 낭독합니다
55:2610개의 성격 아래에 번창하는 수해에 휘젓는 1개의 노송나무를
55:32신혼의 귀에 아득한 코제에서 울려 오는 것을의 소리에 끌려
55:38푸른층과 같은 기도를 걷다
55:44등심 당신의 신인 당신의 아내
55:56또한 노인 사협의 일을하는 당신의 마나코가 얼마나 숲의 프리즘에 들어가자.
56:02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안과와 숲과의 저녁 식사에 대한 대화입니다.
56:08아무래도 너를 때는 향기로운 냄새를 내며 처녀의 깨끗한 치아에 물릴 수 있도록 막처럼 그 소녀시와의 플레어
56:20같이 당신이의 집 내릴 때마다 미래 빙하기의 상쾌한 각성이 미친
56:28그때 4건의 경고가 흘러나오는 접어드는 수해의 끝을 보면
56:35어둡고 그리운 길이 열리면 백낮의 꿈에 용감해
56:41무도보다 거룩한 당신의 장택 음악보다 높은 당신의 외로움
56:47하늘의 균열보다 조용한 당신의 분노를 병뇌도 지금 콘과 당신이 진공 가지를 치면
56:58hello world 한 태고의 유 그레이가 한층씩 내가 가는 손에 내려온다
57:03날아 다니는 풀 컬러의 옥
57:10장마에 머물고 지금 나는 드랍스 내 밀속들이 있는 곳에
57:16나뭇잎과 몸이 어우러져 있는 미즈단즈에게 바쁜 목걸이를 당신의 집의 일전 일전 5달러
57:26나는 정령들의 어머니가 된다. 나는 목욕 수컷이다.
57:35회에 상현의 달이 걸릴 무렵 환상의 호수 위에 열리는 일근의 길을 걸었다
57:43아직 살았던 토오하라 시오이 잡기에 나는 나오자
57:53노래의 마음은 초목과 축사에서 맛있고 맛있습니다.
58:01하지만 원래 일본중은 초목이 다니고 있던 이와네도 다니고 있었다고 하는 마음
58:08의사와 함께 살아가는 것을 뭔가 노래를 속이는 마음이 있습니다.
58:14초목 국도시 실화 이상 물건과 같은 천대 본각 사상에까지 연결되어있다
58:19그리고 일본인의 일본 문화의 슬픔과 기쁨 모두 노래가 항상
58:27계속해서 노래를 부르며 오늘 이키
58:35나는 노래를 부르는데 단가도 하이쿠도 나는 경치가 다르지만
58:41그 마음이라는 것은 통일이라든지 여러가지 삼십일문자겠지만 17문자가 되겠지만 1002003전
58:53네가 그 담긴 마음이라는 것은 변환 자유롭고 노래라는 것을 하는 것이 필요
59:01그것이 영혼의 양분으로 미야자와 켄지가 말하는 곳의 투명한 음식
59:09이 이를 위한 식제품의 영양이 되는 음식이 아니라 마음의 음식 영혼의 음식이라고 생각
59:16점점 나는 그런 영혼의 음식
59:23신도 송 라이터로서도 그렇게 계속해서 계속 요구해 와 앞으로도 그런 즐거운 음식을 계속 요구해
59:34나는 가고 싶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 나의 진실은
59:41납대와 네요
59:50하지만 더 이상 시간이 없으므로 잊어 버렸습니다. 마지막으로입니다.
59:57일부러 10분간 6퍼포먼스의 시간을 받게 한 후 8분입니다만
1:00:05내가 매일 아침을 불고있는 사람 중 산책은 하지만 잎이 3종의 신규
1:00:10그런 다음 또 하나입니다. 마음을 담은 메시지로 여러분에게
1:00:16유토무라 노래를 전해 내 공연을 맺고 싶습니다.
1:01:00응
1:01:07우우 우우
1:01:15부후 우우 우우 우우 우우 우우
1:01:27me 아 아 아 아
1:01:33ua 부후우
1:01:45무티 후엔
1:02:06알라나 2
1:02:14무톤
1:02:21수프
1:02:32응 흠
1:02:40금기 par
1:02:46그것은 - 오, 그래
1:02:54평
1:03:08마지막은 거기서 강참에 있어 주셔서 침투 총무 라이터로서
1:03:16이런 이해를 하고 싶습니다
1:03:34그래 그래
1:03:39아, 흠
1:03:46me 우우 우우
1:03:52ni me 있다
1:03:59이 지구에서 보면 나무가 솟아
1:04:04하얀 아버지의 흐름을 보이는 곳으로 이동하십시오.
1:04:14그 4 켄타우루스 축제에서 나는 이상한 꿈을 꾸었다.
1:04:25디에누에가 은하의 밤 기차를 타고 별의 세계를 여행하는 꿈
1:04:46그 창조 공포의 끝 집까지
1:04:53me 우리 2
1:04:58긴데이 me 성당 서쪽
1:05:06그림은 말하자 me 우리 장면
1:05:11유커
1:05:17한빠, 우라노를 원해.
1:05:24나는 랍비를 한다
1:05:30re 느낌 파네 뒤의 보수
1:05:36좋기 때문에 아 아 아 아 후 지금 갈
1:05:47응 tan tan goo
1:05:52me ni
1:06:00wh goo 이 우주 안에서 지구는 생명법법 3위 들었던 마음
1:06:11원한다는 것을 알고 어머니가 약
1:06:18노요미나의 머리 속 아베 난 외로운 싶어
1:06:29들어갔다 함께 가려고 가까이서 나누기
1:06:37어디에 있는지 말해줘.
1:06:43가르쳐 너 그 노래 타노 파제
1:06:51에마- me 목도
1:06:57car me 진실함에
1:07:05그림은 말하자 ad 자 cani
1:07:11uni me 한빠네
1:07:17도라 수리 좋기 때문에
1:07:23와우 곰팡이
1:07:29가지고 Panee 장난 꾸러기를 원하는 집까지
1:07:35으스스한 허브 ni
1:07:42me 그렇다 의 끝
1:07:48에마- 나 터치
1:07:53me 냄비 진정한 인
1:08:02anyone me 우리 came 융합
1:08:09내가 죽는 uni
1:08:16me 찾기에 유효
1:08:25아 아 아 아
1:08:32아 아 아 아
1:08:40me ben 응
1:08:46엣 분
1:09:07여러분 오늘은 교토대학 마음의 미래연구센터
1:09:16감사합니다. 마침내 가마타 히가시 2 선생님이 오늘의 강연과이 심포지엄을 통해
1:09:25은 마음의 미래 연구 센터에서의 연구 및 교육 활동을 되돌아 본 후 한마디 받고 나서
1:09:32오늘의 퇴직 기념 강연회 및 심포지엄을 종료로 하고 싶습니다
1:09:38그럼 가마타 선생님 잘 부탁드립니다
1:09:47지난 8년간 행복했어요 요시카와 사키코 센터장
1:09:53내 아내와 아이가 서로 혼자서 이름은 동일합니다.
1:09:59그 가마타 사키코라고 합니다만 원래는 야마기시 사키이었습니다만 야마기시 사키 이었던 이름의 센터에 가는 것을 인연을 느꼈습니다
1:10:09그리고 그 항로의 미래 연구 센터에서 실시하고 있는 다양한 그 프로그램의 그 취지의 심볼 칼라라고 하는 것이 모두 초록이었습니다
1:10:21이것 정말 명함도 녹색이었습니다. 녹색 기공 사야
1:10:27무슨 일이야, 그건 사실이야. 여기서 혼란 스럽다.
1:10:33귀엽고 도전 파랑이군요 그 마음의 미래 연구 센터에 구체적으로 추천해 주었다고 생각합니다만
1:10:42나는 사실이다.
1:10:51가와이 하야오 선생님이 차가운 주인이라는 생각이 들기 때문에 히이 야마의 대주가 나는 교토 대학에 가서 조금 휘두르고 흥미로운 바람을
1:11:02가세체는 가마타군이라고 하는 바람에 받아 이쪽으로 8년 전 부임했습니다
1:11:08처음에 그런 것을 말했다고 생각합니다. 카와이 하야오 선생님이 바람을 불어 준다.
1:11:17그리고 여기에 온 지난 8 년간의 실적을 되돌아 보겠습니다.
1:11:22정말 그 센터장이 무렵의 미래 연구 센터는 여러 분야의 학제적인 영역 횡단적인
1:11:30사람들이 모여서 이렇게 무슨 일을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다양한 것을 풍부하게 사토야마
1:11:37같이 키우는 기간은 일본에서도 세계에서도 정말 드문 일이 아닌가 하고 날마다 실감하고 있습니다
1:11:45그리고 앞의 항로학심의 미래의 산회 때에도 이야기했습니다만
1:11:52대체로 회의가 흥미로운 곳은 풍부합니다.
1:12:03센터에서 회의 매주 1회 화요일의 10시 반부터 12시 정도까지 있습니다만 정말로
1:12:09그것이 나에게는 싫은 바를 때까지 의무도 아니고 재미있었다.
1:12:17주거나 그런 것에 대성공 여러가지 교환 중에서 학문적인 힌트도 그 다음 메모
1:12:24그렇다면 젊은 사람들과 나이가 든 사람들도 함께 그 자리를 공유합니다.
1:12:32거기에서 아이디어나 그 기력 동기를 키울 수 있는 연구기관이라고 하는 훌륭한 연구기관이었다고 생각합니다
1:12:41외도가 들어가도 앞으로 미래도군요 우선 마음의 미래가 그러한 연구의 행위 높이라고 한다
1:12:47바람 같은 것을 생각해도 좋다 소나무 또 인간관계의 풍부함을 매우 고부드러운 형태로 다시
1:12:54생명력이 가득한 형태로 가지고 있다는 것이 좋은 점입니다.
1:13:01이렇게 유지하면서 교토대학 전체가 자유로운 학풍을 불러왔다 그리고 지금 전세계에서도 일본에서도 그 자유도가 잃어버린 시대 속에서 어디까지 그 자유로움
1:13:12있으면서도 몸을 세우고 특색을 가지며 이 시대에 주방 투고 눈
1:13:21계속해서 잘라 갈 수있는 센터가되기를 원합니다.
1:13:32나는 인력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간의 능력 만 있다고 생각합니다.
1:13:40한 사람 한 사람이 누군가 보는 동시에 새롭게 영광 좋은 인간력을 주입하고 이번에는 넓은 선생님이 들어주거나 요시오카 선생님이 새롭게 들어와
1:13:51주겠지만 그런 사람들과 공동으로 더욱 풍요롭게 발전하고 계속해 가길 바라는 마음
1:13:59희망입니다 정말로이 8 년 동안 감사합니다.



Korean (auto-generated)
===

가마타 토지 교수 퇴직 기념 강연회·심포지엄

일본문화에서의 신심변용의 이유가마타 토지 (교토 대학 마음의 미래 연구센터 교수)

개요
고래, 종교·예술·연예·무술·스포츠·교육 등의 여러 영역에서는 다양한 '기법'이 편성되어 전승, 실천되어 왔다. 「신심변용기법」이란, 신체와 마음의 상태를 당사자에게 있어서 보다 좋다고 생각되는 이상적인 상태로 전환 변용·전환시키는, 그러한 여러 기법을 말한다. 본 강연 & 심포지엄에 있어서는, 「신심변용기법」의 일본적인 본연과 확산을, 일본의 종교문화·연예·예도·무술 등, 여러 종류의 “마음의 와자(기법)학”을 통해 문제 제기해, 논의해 나가고 싶다.

"몸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하지만 마음은 거짓말을 한다. 하지만 영혼은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몸과 영혼을 잇는 <마음의 와자(기법)>의 탐구를 통해서 <마음고치기>나 <세상고치기>의 방향을 탐구하고 싶다.

概要

古来、宗教・芸術・芸能・武道・スポーツ・教育などの諸領域では、様々な「技法」が編み出され、伝承、実践されてきた。「身心変容技法」とは、身体と心の状態を当事者にとってよりよいと考えられる理想的な状態に切り替え変容・転換させる、そうした諸技法のことをいう。本講演&シンポジウムにおいては、「身心変容技法」の日本的なあり方と広がりを、日本の宗教文化・芸能・芸道・武道など、諸種の「心のワザ学」を通して問題提起し、議論していきたい。

「体は嘘をつかない。が、心は嘘をつく。しかし、魂(霊性)は嘘をつけない。」体と魂をつなぐ心のワザの探究を通して、心直しや世直しの方向を探りたい。



강의 상세
연도2015년도 개최일2016년 2월 21일 개강 부국명마음의 미래 연구 센터
사용 언어일본어
교사/강사명가마타 히가시지 (교토 대학 마음 의 미래 연구 센터 교수)

시마토 진 (가미치 대학 그리프 케어 연구소 소장)
가와이 슌오 (교토 대학 마음의 미래 연구 센터 교수) 오쿠이 료
개최 장소 교토 대학 의학부 시바란 회관 2층 이나모리 홀관련 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