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8/23

항아의 이야기- 블로그 [수련관계]

항아의 이야기-아래의 질문을 삼가해주시길


분류 전체보기 (719)

병원 구상 (4)
새 카테고리 (2)
영화이야기 (5)
수선재 煎회원의 쓴 글 (12)
책 이야기 (79)
나의 이야기 (94)
건강 이야기 (71)
항아의 물건들이 새주인을 찾아요 (0)
수련 명상 (116)
음원파일 (3)
불교 (33)
한의학 (111)
종교 사회 정치 재미난 사건 (42)
환경 사랑 (23)
생활속의 유익한 정보 (14)
서예 사군자 (1)
자동차 (1)
의학 (15)
한복 (1)
강의 (2)
연구거리 (1)
EBM 한의학 논문 (10)

===

수선재 煎회원의 쓴 글 12

[스크랩] 수선재 회원 김준현님과 익게에서 일어난 사건 -팔문원 침낭 사건

제가 다음과 같은 글을 썼습니다. 그런데 누군가가 쓴 댓글을 문제삼아 수선재 회원, 한때 임원(관장)을 했던 분과 익게에서 말들이 오고가게 되었습니다. 사건 전말을 시간순서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수선재 회원님을 나타내고 글을 접하기는 쉽지는 않는 일이고 저도 좀 ~ 억울하구요...

[스크랩] 사이비 교주 문화영 골수추종자들이 만든 질문/답변 메뉴얼

문화영의 골수추종자들이 머리를 쥐 짜내어 만들었던 질문/답변 매뉴얼이라는 것을 소개합니다. 그 내용은 일반인들이 “사이비 아니에요?” 등의 질문을 해 왔을 때 문화영의 꼴통 골수추종자들이 답변 기준을 제시해놓고 일반 회원들이 어떻게 답변을 해야 할 지를 숙지토록 한 내용..

[스크랩] 문화영 골수추종자들의 우스꽝스런 작태를 한 번 보시길...

문화영 골수추종자들의 우스꽝스런 작태를 한 번 보시길... ㅋㅋㅋ 아래 내용을 보시면 그놈들의 작태를 충분히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저들은 무엇이 그렇게 무섭고 두려운 것인지??? 문화영의 예언대로라면 몇달 후면 광자대가 강하게 와서 오직 자기들만 살아남고 돈은 모두 휴지 조각..

[스크랩] 문화영은 누구인가? - 자칭 <조물주>라고 하는 사이비 교주 문화영의 실체

문화영은 누구인가? - 자칭 <조물주>라고 하는 사이비 교주 문화영의 실체 문학과 수련으로써 지구별의 영적 진화를 위한 사명을 가지고 이 땅에 태어났다고 하는 <조물주> 반열인 10등급 ‘사랑과 창조의 서로소 선인’이라고 자칭 주장하는 문화영! 그리고 안타깝게도 착각 속..

[스크랩] 사이비 교주 문화영이 2012년 지구종말에 대비하자고 썼던 글

사이비 교주 문화영이 곧 2012년 지구종말(=지구위기=지구대변혁=지구대환란)에 대비하자고 썰을 풀었던 <잠이 오지 않습니다>라는 글의 전문을 아래에 올립니다. 요즘은 제대로 잠 좀 자고 있는지??? 시대의 사기극이 그런대로 성공(?)했으니 두 다리 쭉 펴고 잠은 아주 편히 자고 있겠..

[스크랩] 문화영의 쫄개가 <돈이 휴지조각 된다며 올인하라> 했던 U천서

2012년 지구종말(=지구위기=지구대변혁=지구대환란)이 올 것이라는 시대의 사기꾼 문화영의 치밀하게 계획된 사기 시나리오의 일환으로 회원들을 알거지로 만들고 가정파탄을 불러 일으키게 한 또 다른 두 개의 U천서 전문을 공개합니다. 이 U천서라는 것이 순전히 또라이 김00 수사란 놈..

[스크랩] 문화영 추종자들이 <영화 300> 동영상에서 뽑아낸 재미난(?) 교훈!

2007년도에 개봉되었던 <영화 300>을 보신 적 있으신가요? <영화 300>은 100만 대군의 페르시아군에 대적했던 스파르타 300인의 결전을 다루었던 영화였지요. 그런데... 이 영화를 통해 사이비 교주 문화영의 골수추종자들이 회원들의 단합과 위기관리대응체계를 교육한다는 명분으로..

1 2
 


===
===

수련 명상 116

제 3의 눈 상단전

유투브 검색을 하다가 나는 대경질색을 했다. 너무 너무 많은 사람들이 제 3의 눈에 대해서 많은 것들을 말하고 있는 것이었다. 이런 현상을 보고 있잖니 웃어야 될지 말아야 될지 ... 몇가지 봤다. 결국은 염려스러움이 밀려왔다. 그리고 앞으로 어떤 환자들이 늘어날 것인지도 예측했다. 앞으로는 정신병환자들이 아~~주 많이 생길 것이라는 것을.. 자신 만의 채널에 제 3의 눈을 가르치는 자들은 그 눈이 열렸기에 가르친 것이라고 여기겠다. 그들은 혼자 터득한게 아닐것이고, 스승들이 있었을 것이다. 그들은 잠깐 언급한다. 잘못 사용하면 위험한 상황이 올것이라고.. 그들 채널을 보고 그가 이끄는 수행단체가 가서 배우면 모르겠어. 그런데 이렇게 공개하고 혼자 따라하다가 , 죽음을 맞이할 수도.. 최악의 경우에 말이..

수련 명상 2021.02.02
나의 능력이 아닌것들이 나를 혼란스럽게한다

어느듯 나의 인생을 크게 차지하고 있는 수련.... 재미와 호기심으로 시작한 수련의 세계 인도까지 찾아가서 요가의 방법을 알고자 했던 나의 열정 이런 것들이 어느덧 나에게 어떤 작용을 하기 시작했는지 모르겠다. 어떤 이를 만나면, 나의 눈은 2개 이상이 되버린다. 나는 그를 쳐다보지 않음에도, 내 머리속에 영화처럼 그가 지금 이 순간 이 공간에서 뭔 짓을 하고 있는지를 스쳐진다. 공상과학 영화를 보면 주인공 머리속에 뭔가 스쳐지나가는 장면처럼말이다. 혼란스럽다. 내 머리속에 떠오르는 영상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것일까? cctv라도 있다면, 그 공간에서 내가 보지 못했던 장면을 확인하고 내 머리속 영상과 대조를 하면서 나의 단순 머리속 현상이었을 뿐인지 알아볼 수 있는지 말이다. 좋은점. (내 머리속..

수련 명상 2020.12.22
소식해야만 하는이유

https://www.youtube.com/watch?v=5n4a_Y-d_KI 내가 좋아하는 인도 속담이 있다. 네가 누구인지 궁금한가? 그러면 네가 먹고 있는 것을 봐라. you are what you eat 수련 방법을 배울려고 채식을 어쩔수 없이 시작한 나는 채식을 하면 할수록 경이로움을 점점 알게 되었다. 먹는 것에서 오는 에너지와 나의 의식에 끼치는 영향 말이다. 이제는 소식도 실천해야 겠다. 식욕을 절제할 줄 알아야 그 나머지 욕망도 컨트롤 가능하다는 것. 저 강의자가 말하는 일본 사람도 감옥에 들어가서 죄수들 관상과 부자 관상이 다르다는 것을 알고 관상 공부를 하면서 알게 된 것이 먹는것에서 차이가 생긴다는 비밀(?)을 발견했다는 것이다.

수련 명상 2020.07.05
신과 나눈 이야기

한 때, 이 책에 심취했던 적이 있었다. 읽다보면, 저널리스트였던 저자의 논리 흐름을 타고 고개가 끄덕끄덕해지면서 내가 생각지도 못했던 역발상적인 생각까지 도달하면, 머리통에 철퇴 맞는 듯한 느낌이 좋았다. 영어의 단어가지고 이리저리 생각거리를 주는 내용을 보면서, 나의 지적 호기심이 충족되어가고 세상을 이렇게도 볼 수 있구나라는 넓은 안목에 빠져서 열심히 읽었는데.. 그 책을 읽고 석가모니의 초기 경전을 읽게 되었다. 내가 이 세상을 살아가면서, 석가모니처럼 논리로 무장된 인간은 보질 못했고 지금도 마찬가지다. 더욱더 멋있는 것은 석가모니는 언행일치를 보여주면서 살아갔던 분이라는 것이다. 그러니까, 성인이라고 후세에 칭송받는 것일지도 모르겠다. 다시 신과 나눈 이야기의 내용으로 돌아와서, 그 책은 "사..

수련 명상 2020.0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