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26

Emerson - GROWTH AND CHANGE

Quotation used by Yujin on the occation of Marsha's depart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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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 성장과 변화
 출처: Emerson의 Essars Everyman's Library, New York, 1906) +
 "보상"에 대한 에세이 (p.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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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ME: GROWTH AND CHANGE
From: Emerson's Essays Everyman's Library, New York, 1906) +
Essay on "Compensation" (p.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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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The changes which break up at short intervals the prosperity of men are advertisements of a nature whose law is growth. Every soul is by this intrinsic necessity quitting its whole system of things, its friends and home and laws and faith, as the shell-fish crawls out of its beautiful but stony case, because it no longer admits of its growth, and slowly forms a new house. In proportion to the vigor of the individual these revolutions are frequent, until in some happier mind they are incessant and all worldly relations hang very loosely about him, becoming as it were a transparent fluid membrane through which the living form is seen, and not, as in most men, an indurated heterogeneous fabric of many dates and of no settled character, in which the man is imprisoned. Then there can be enlargement, and the man of to-day scarcely recognizes the man of yesterday. And such should be the outward biography of man in time, a putting off of dead circumstances day by day, as he renews his raiment day by day. But to us, in our lapsed estate, resting, not advancing, resisting, not cooperating with the divine expansion, this growth comes by shocks. --

We cannot part with our friends. We cannot let our angels go. We do not see that they only go out that archangels may come in. We are idolaters of the old. We do not believe in the riches of the soul, in its proper eternity and omnipresence. We do not believe there is any force in to-day to rival or recreate that beautiful yesterday. We linger in the ruins of the old tent where once we had bread and shelter and organs, nor believe that the spirit can feed, cover, and nerve us again. We cannot again find aught so dear, so sweet, so graceful. But we sit and weep in vain. The voice of the Almighty saith, 'Up and onward for evermore!' We cannot stay amid the ruins. Neither will we rely on the new; and so we walk ever with reverted eyes, like those monsters who look backwards. --

And yet the compensations of calamity are made apparent to the understanding also, after long intervals of time. A fever, a mutilation, a cruel disappointment, a loss of wealth, a loss of friends, seems at the moment unpaid loss, and unpayable. But the sure years reveal the deep remedial force that underlies all facts. The death of a dear friend, wife, brother, lover, which seemed nothing but privation, somewhat later assumes the aspect of a guide or genius; for it commonly operates revolutions in our way of life, terminates an epoch of infancy or of youth which was waiting to be closed, breaks up a wonted occupation, or a household, or style of living, and allows the formation of new ones more friendly to the growth of character. It permits or constrains the formation of new acquaintances and the reception of new influences that prove of the first importance to the next years; and the man or woman who would have remained a sunny garden-flower, with no room for its roots and too much sunshine for its head, by the falling of the walls and the neglect of the gardener is made the banian of the forest, yielding shade and fruit to wide neighborhoods of m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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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파고 번역

인간의 번영을 짧은 간격으로 깨뜨리는 변화는 성장을 법칙으로 하는 본성의 공표입니다. 모든 영혼은 이 본질적인 필연에 의해, 자신의 전체 체계, 친구, 집, 법률, 믿음을 떠나게 됩니다, 마치 갑각류가 아름답지만 딱딱하고 더 이상 성장을 허용하지 않는 껍데기에서 기어 나와서 천천히 새 집을 형성하듯이. 개인의 활력에 따라 이러한 혁명은 자주 발생하여 더 행복한 존재에서는 끊임없고, 모든 세속적 관계는 그에 매우 느슨하게 걸려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 안에 안정적 성격도 없고 많은 날짜로 구성되어 본인을 감금하는 경화된 이질 직물이 아니라 살아있는 형태를 보여주는 투명한 유체막이 되어갑니다. 그러면 확장이 올 수 있고 오늘의 사람은 어제의 사람을 거의 알아보지 못합니다.  그것이 흘러가는 시간 안에서의 사람의 외적 전기가 되어야 합니다. 사람이 날마다 자기 옷을 새롭게 함처럼, 날마다 죽은 상황을 벗어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타락한 상태, 안주하고, 전진하지 않고, 저항하고, 신성한 확장에 협력하지 않는 우리에게는 이 성장은 충격으로 옵니다.

우리는 친구와 헤어지질 못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천사를 보내지 못합니다. 우리는 그들이 가는 이유는  대천사가 들어오길 위하여라는 것을 보지 못합니다. 우리는 옛 것의 우상 숭배자들입니다. 우리는 영혼의 고유한 영원성과 편재성을 믿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 아름다운 어제와 경쟁하거나 재창조할 힘이 오늘날에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한때 빵과 피난처가 있었던 오래된 천막의 폐허에서 머뭇거리며, 영이 다시 우리를 먹여 살리고 덮고 신경을 쓸 수 있다고 믿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토록 사랑스럽고 달콤하고 우아한 것을 다시 찾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헛되이 앉아서 웁니다. 그러나 하늘의 음성이 말합니다:  '일서서서 앞으로! 영원히!' 우리는 폐허 속에 머물 수도 없고, 새로운 것에도 의존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뒤를 돌아보는 그 괴물들처럼 거꾸로 된 눈으로 항상 걷습니다.

재난의 보상은 오랜 시간이 지난 뒤에 우리의 이해에게 분명해집니다. 열병, 신체 절단, 잔인한 실망, 재산의 상실, 친구의 상실은 현재로서는 지불될 수 없는 손실이자 지불할 수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시간의 흐름은 모든 사실의 바탕이 되는 깊은 치유력을 드러냅니다. 궁핍한 것처럼 보였던 친애했던 친구, 아내, 형제, 연인의 죽음은 어느 정도 후에 안내자나 천재의 면모를 띠게 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우리 삶의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고, 폐쇄되기를 기다리고 있던 유아기 또는 젊음의 시대를 끝내고, 원치 않는 직업, 가정 또는 생활 방식을 해체하고, 우리의 성장에보다 친근한 새로운 것들의 형성을 허용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새로운 지인의 형성과 다음 시기에 가장 중요할 새로운 영향력의 수용을 허용하거나 제한합니다. 그리고 벽이 무너지고 정원사의 방치로 인해 뿌리가 자랄 수 있는 공간이 없고 머리에 너무 많은 햇빛을 받는 정원 꽃으로 남아 있었을 남자 또는 여자는 숲의 거목이 됩니다. 넓은 지역의 사람들에게 그늘과 과일을 제공하는 거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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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번역

인간의 번영을 짧은 간격으로 깨뜨리는 변화는 성장을 법칙으로 하는 본성의 광고이다. 모든 영혼은 이 본질적인 필연성에 의해 조개류가 아름답지만 돌이 많은 상자에서 기어 나오는 것처럼 사물의 전체 체계, 친구, 집, 법과 믿음을 그만두게 됩니다. 왜냐하면 조개류는 더 이상 성장을 인정하지 않고 서서히 새 집. 개인의 활력에 비례하여 이러한 혁명은 빈번하여, 더 행복한 마음에서는 끊임 없이 일어나고 모든 세속적 관계가 그 주위에 매우 느슨해져서 마치 살아있는 형태를 볼 수 있는 투명한 유체 막과 같이 되고 그렇지 않을 때까지 됩니다. 대부분의 남성과 마찬가지로, 날짜가 많고 안정된 성격이 없는 이질적인 구조로 남성이 수감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확대될 수 있고 오늘의 사람은 어제의 사람을 거의 알아보지 못합니다. 그리고 사람이 날마다 자기 옷을 새롭게 함에 따라 사람의 외적 전기가 날마다 죽은 상황을 벗어 버려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타락한 지위에서 쉬고, 전진하지 않고, 저항하고, 신성한 확장에 협력하지 않는 우리에게 이 성장은 충격으로 옵니다. -- 

우리는 친구와 헤어질 수 없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천사를 보낼 수 없습니다. 천사장들이 들어오기 위해서만 나가는 것이 아니라 우리는 옛적 우상 숭배자들입니다. 우리는 영혼의 고유한 영원성과 편재성을 믿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 아름다운 어제와 경쟁하거나 재창조할 힘이 오늘날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한때 빵과 피난처와 장기가 있었던 오래된 천막의 폐허에 머물며 영이 다시 우리를 먹여 살리고 덮고 신경을 쓸 수 있다고 믿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토록 사랑스럽고 달콤하고 우아한 것을 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앉아서 우는 것은 헛된 것입니다. 전능하신 분의 음성이 '앞으로 영원히!' 우리는 폐허 속에 머물 수 없습니다. 또한 우리는 새로운 것에 의존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뒤를 돌아보는 그 괴물들처럼 거꾸로 된 눈으로 항상 걷습니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재난에 대한 보상이 이해자들에게도 분명해졌습니다. 열병, 신체 절단, 잔인한 실망, 재산의 상실, 친구의 상실은 현재로서는 지불할 수 없는 손실이자 지불할 수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확실한 연도는 모든 사실의 기초가 되는 깊은 치유력을 드러냅니다. 궁핍한 것처럼 보였던 친애하는 친구, 아내, 형제, 연인의 죽음은 어느 정도 후에 안내자나 천재의 면모를 띠게 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우리 삶의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고, 폐쇄되기를 기다리고 있던 유아기 또는 젊음의 시대를 끝내고, 원치 않는 직업이나 가정, 또는 생활 방식을 해체하고 더 친근한 새로운 직업을 형성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캐릭터의 성장에. 그것은 새로운 지인의 형성과 다음 해에 가장 중요함을 증명하는 새로운 영향력의 수용을 허용하거나 제한합니다. 그리고 그 뿌리를 위한 공간은 없고 머리에는 너무 많은 햇빛이 없는 햇살 가득한 정원 꽃으로 남아 있을 남자나 여자는 벽이 무너지고 정원사의 방치로 인해 숲의 바니안이 되어 굴복한다. 넓은 지역의 남성들에게 그늘과 과일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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